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오사카 카페거리(나카자키쵸 카페거리)

728x90
반응형

오사카 카페거리(나카자키쵸 카페거리) 


17.01.15




오늘은 드디어 오사카 자유여행 마지막 편 ㅋㅋㅋㅋㅋ

예슬이랑 함께 오사카 카페거리 나카자키쵸 카페거리를 가기로 했다~~


도착했는데 엥??? 이게 카페거리야??? 라고 생각할만큼 ..... 아쉬움이 많았다.

그냥.. 모르고 지나가면 일반 골목인데 카페거리라고 하니깐 아 카페거리구나 했다 ㅋㅋㅋ

골목에 아주 작은 카페가 몇개 모였있었다.

그냥 그게 끝인데 카페거리라고 ... ㅋㅋㅋㅋ

하지만 또 그런 아기자기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 ㅋㅋㅋ














정말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지나가면 일반 골목이다 ㅎㅎㅎ














나랑 예슬이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카야 카페를 가기로 했다.















ㅋㅋㅋ엥 뭐지 이 빈티지함은 ㅋㅋㅋ

카페는 정말 작았지만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이상하게 한국사람이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한 예슬이

메뉴판에 한국말로 되어 있어서 ... 실망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는 예슬이 ㅎㅎ










진동벨 같은 것은 없다. 이렇게 코팅된 3번 대기번호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보소







우리가 주문한 것은???

아메리카노랑 두부티라미스 !!!




아메리카노도 아메리카노지만 두부티라미수 와 진짜 이거누 너무 맛있었다.

양이 조금이라 아쉬웠지만 진짜 꿀맛 어쩜 이렇게 촉촉한지 ㅋㅋㅋㅋ

우리는 굿 초이스라며 엄청 좋아했다는..ㅋㅋ







셀카도 찍었는데 예슬이는 많이 지친것 같았다.

아직도 일정이 많이 남았었는데 지친 예슬이 ㅠㅠ




그리고 우리는 우메다공중공원에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너무 신났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 예슬이 많이 피곤했던것 같다 ㅠ ㅠ





우메다공중공원 작성글

http://metoonice.tistory.com/26




그리고 우리는 도톤보리에 규카츠를 먹으러 갔다




도톤보리 모토무라 말고 카츠규 게시글

http://blog.naver.com/mimiiam/220917756846


이것도 꿀임.. ㅋㅋㅋㅋ 마지막 오사카의 밤 맛나게 규카츠를 먹었다 ㅜㅜ
또 먹고 싶구나 ... 일본에서 먹는 규카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예슬이가 뭐 먹고 있으면 사진 찍고 싶다 ㅋㅋㅋㅋㅋ

예슬이 표정 +_+








그리고 또 도톤보리 글리코상 ㅋㅋㅋㅋㅋ


마지막밤에 꼭 가야하는 곳

도톤보리 돈키호테 !!!!



















배틀트립에서도 나왔었는데 여기서 살게 생각보다 많았다.

나도 예슬이도 ㅋㅋ 신나서 막 사고 ~~~


다들 알겠지만 돈키호테는 여행 마지막날에 가는 것을 추천!

짐이 많으면 불편해 ㅠ ㅠ










도톤보리 이제 안녕 ㅠ ㅠ ㅠ ㅠ








호텔가서 푹 쉬고 ~

우리는 호텔 조식을 먹고 공항에 가기로 일정을  짰다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

조식 먹으러 가는길 ㅋㅋㅋㅋ









우리가 있었던 호텔은 몬터레이 그래스미어호텔인데 전망이 참 좋았다



오사카를 보며 식사하는거다 ㅋㅋㅋㅋ








조식을 먹는 예스라마








밥 다 먹고 호텔에서 바라본 오사카 전경도 사진으로 남겼다.









한국으로 가기전 공항 스타벅스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있어라 일본 오사카

즐거운 여행이었다 ~~~~













여행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셀카 ㅋㅋㅋㅋㅋ

인천공항에 도착하고 짐을 찾고 나서 예슬이랑 둘이 셀카셀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 여행 ~~~

3월이 끝나기 전에 글을 다 마무리 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마지막편까지 글을 쓰는구나 ㅋㅋㅋㅋㅋㅋ

예슬이랑 오사카 넘나 즐거웠다~~~

다음에는 또 어디로 가야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