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원피스 피규어 / 조로피규어]원피스 조로 피규어

728x90
반응형

[원피스 피규어 / 조로피규어]원피스 조로 피규어 ! 멋지다잉


이번에는 지난번에 구입한 원피스 피규어! 
원피스 조로 피규어 ㅋㅋㅋㅋ



전에 올렸던 원피스 루피 피규어 게시글 ~ 
http://blog.naver.com/mimiiam/220710270732











이번에 영상을 또 찍었다~
영상 선공개 ㅋㅋㅋㅋ
BGM은 조로 테마 ~ 그리고 뒤에는 원피스 BGM~













카리스마의 끝 원피스일당 카리스마 담당 삼검류 조로 ㅋㅋㅋㅋㅋㅋ
국전가서 구입했지 후훗












루피는 하체와 상체로 분리가 되어있었고 
상체와 하체만 연결하면 끝이었는데 ...

조로 피규어는 연결할게 조금 더 많았다.
하지만 복잡하진 않다. 초딩도 할 수 있는 정도 















자 일단 조로 피규어 !   조로의 얼굴부터 ~
키야 ㅋㅋㅋㅋㅋㅋ 눈빛보소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한쪽 입꼬리 올라간 것도 좋구 ㅋㅋㅋ









상체에 근육도 멋지고 상처까지 디테일이 좋다~ 
상체에 얼굴을 연결해주었다 쿠쿠















그리고 하체와 중간에 옷도 연결해주고 









그러다가 불상사가..... ㅠㅠㅠ
잘못해서.. 발목이 부러졌다..ㅠㅠㅠㅠㅠㅠ
내 가슴은 정말 가슴이 아팠다... 아흑...............

새로 산 조로 피규어... 다리가 또각하고 뿌러짐...
ㅋㅋㅋㅋ 내 부주의다.. ㅠ ㅠ 










그리고 조로의 무기 3개의 검도 디테일이 상당하다 굿굿
검까지 붙여주고 원피스 조로 피규어 조립 완성 










ㅋㅋㅋㅋ 멋지구나 
원피스 피규어 중 마음에 드는 조로 피규어였는데..
... 다리가 부러져서..  너무 속상했다. 순간접착제로 일단 붙여놓긴 했다...학학

속상속상... 조로야 미안하다.. 다 내 부주의다 ... 





원피스 피규어 이젠 로우랑 에이스 남았다 
그것도 조만간 글을 올려야겠다 
상디를 사고 싶었는데... 상디도 빨리 알아보고 사야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