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드래곤볼 프라모델]피규어 퀄리티가 높은 프라모델 마인부우(키드부우)

728x90
반응형

[드래곤볼 프라모델]피규어 퀄리티가 높은 프라모델 마인부우(키드부우)


반다이에서 지난번에 퍼펙트셀과 마인부우(키드부우)를 구매했다. 

프라모델이지만 피규어만큼 퀄리티가 높은 퍼펙트셀과 키드부우 

두둥 자 조립 가즈아 ~!!!





ㅋㅋㅋㅋ 맨날 건담만 조립하다가 드랜곤볼은 또 처음










반다이에서 프라모델 도구도 이번에 구매했다.

다음에 자세하게 글을 작성하기로 하고 











오랜만에 피규어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떨림을 가지고 궈궈 












얼굴은 먼저 만들고 얼굴부터 사진 촬영 !













상반신을 만들고 사진 찍고 ~!!!

눈빛보소 검정눈에 빨강눈동자








캬.. 다 만들었다 

시간은 1시간 40분정도 걸렸던 것같다...

너무 오래 걸림 ㅋㅋ 오랜만에 하니깐 .. 쉽지 않았다 









거치대가 들어있어서 자세를 고정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이번에는 처음으로 프라모델펜으로 먹선은 아니고 그냥 간단하게 칠도 해줬다. 





자 그럼 장식장에 셀과 함께 부우도 디피했다. 




퍼펙트셀과 함께 키드부우 같은 포즈로 했는데 

사실.. 부우보다 ... 셀이 멋지긴하다 ㅠㅠㅋㅎㅎ




드래곤볼 퍼펙트셀 피규어 같은 퀄에 피규어!! 자세히 보기 URL

https://blog.naver.com/mimiiam/221166041918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영상을 만들어보았다 후후 










그리고 옆칸에 같이 진열한 드래곤볼 피규어 손오공과 베지터, 부우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프라모델 만드는데 1시간반이 조금 넘게 걸린 것 같다.

ㅠㅠㅠ 아직 최종 프리저 남아있는데 이것은 또 언제 만드는가 하핳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