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그곳에 가서 느끼고

[경기도 남양주 북한강 물의정원] 매빅줌2 드론 촬영

728x90
반응형

경기도 남양주 북한강 물의정원 드론 촬영 4k 영상(매빅2 줌)

지난 3월 1일 산책하러 예슬이랑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물의정원을 다녀왔다.

 

경기도 남양주 물의정원에서 드론도 날리고 ~ 강아지랑 산책도 하고 ~ ㅎㅎ

그리고 조안면 삼봉리에 위치한 애견동반 음식점에 가서 식사를 하고 매빅2 줌 드론을 날렸다.

 

아래 링크에서 물의정원 산책 그리고 애견카페(애견동반식당) 육갑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blog.naver.com/mimiiam/221856087401

 

[남양주 물의정원 산책] 근처 애견동반식당 애견카페 육갑

[남양주 물의정원 산책] 근처 애견동반식당 애견카페 육갑 ​20.03.01​지난 삼일절 우왕이와 예슬이 그리...

blog.naver.com

 

 

 

 

 

모든 드론 영상은 4k로 촬영하고 편집하였기 때문에 4k 모니터나 TV가 있다면 무조건 4k로 시청을 추천하고 싶다.

멀리 산넘어 북한강도 보이고 ~ 산 사이 꼬불꼬불한 길도 있고 ㅋㅋㅋ

촬영시간이 오수 1시였는데 저렇게 뿌연걸 보면 .. 안개가 아니라 미세먼지인 것 같다 ㅠ ㅠㅎㅎ

게시글 하단에 여름에 촬영한 북한강 드론 영상이 있는데 ~ 봄 영상과 여름영상 느낌자체가 다른데

역시 드론 영상은.. 여름이 시원하고 푸르고 더 매력있는 것 같다.

 

 

 

 

 

 

 

 

 

 

 

그리고 위 영상은 아침 9시에 물의정원 도착하고 바로 촬영한 영상

북한강를 끼고 있는 물의정원 산책로 너무 좋았다 ㅎㅎ 

요즘 다른 블로그 보니깐 꽃이 엄청 많던데 ㅠㅠ ㅋ 요즘은 시간이 안나서 못 가고 있는데 

또 예슬이랑 우왕이랑 희선누나랑 희동이랑 함께 산책을 하고 싶다 

이때까지는 아침이고 해가 아직 덜 떠서 그냥 물안개라 생각했는데 물안개가 아니라 미세먼저였다는 하하핳ㅎ

아래 이미지는 스샷인데 4k 영상을 캡쳐했기 때문에 이미지도 고화질로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19년 여름 극성수기에 촬영한 가평 북한강 영상 역시! 여름이라 역시 시원시원하다

물의정원 영상은 경기도 남양주 ~ 그리고 위에는 가평 북한강 ~~! 지역이 다르지만 북한강의 느낌은 비슷하다

 

북한강에 위치한 캠프통아일랜드와 캠프통포레스트 드론 촬영 영상인데

광고에 속아 극성수기에 가서 ... 정말 지옥을 보고 왔다..

티켓은 빅 5를 결제했자민 하나 타는데 1~2시간을 기다려서 타고

타는건 진짜 4분도 안태워주고 ㅋㅋㅋㅋ 극성수기에는 진짜 걸러야 하는 곳

 

 

 

 

 

 

 

DJI 매빅 2 줌 드론 + 추가배터리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제가 사용한 드론은 dji매빅2 줌이다 ~!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고

판매처에서 드론 상세 설명과 구매자들의 다양한 상품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드론 촬영 및 원본 영상 구매 문의

https://open.kakao.com/o/s6LOLosb

 

드론 영상 문의

무엇이든 궁금하신 점 말씀해주세요.

open.kakao.com

​촬영 문의는 언제나 환영 >_ <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드론에 대한 다양한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

*쿠팡으로부터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