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그곳에 가서 느끼고

[예당호 드론 영상] 충청도 예당지 드론 4k 영상 (배스포인트)

728x90
반응형

[예당호 드론 영상] 충청도 예당지 드론 4k 영상 (배스포인트)

이번에 충청도에 위치한 예당저수지를 다녀왔다.

가서 캠핑도 하고 배스낚시도 하고 ㅎㅎ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드론을 날렸다.

총 2번의 비행 촬영을 하였는데

첫번째는 오후1시에 그리고 두번째는 일몰 전 30분에 비행을 했는데

일몰에 영상을 남기면 멋진 촬영을 할거라 생각을 하지만

막상 촬영하고 보면 노출이 부족해서 노이즈가 조금 있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부분이 조금은 아쉽다 ㅠㅠ

아무튼 첫번째 촬영 영상이 더 멋진 것 같지만 둘다 편집해서 업로드를 하였고

첫번째 영상은 게시글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하늘에서 바라본 멋진 예당호의 항공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촬영은 저수지의 서쪽부근을 위주로 촬영하였고

영상에서 예땅뷰아일랜드도 확인이 된다 ㅎㅎ

 

 

전에 동산교에 좋은 추억이 있어서 갔지만 이번에는 재미를 못 봤다.

남단과 서쪽 부근 위주로 배스 낚시를 했었는데.. 이상하게 이번에는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처음으로 동쪽부근 인천좌대 포인트를 갔는데 그쪽은 그래도 짜치지만 배스가 계속 나오기는 했다 ㅎㅎㅎ

배스 낚시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다 ㅎㅎ

 

그리고 아래는 영상 스크린샷인데

4k영상이라 스크린샷도 화질이 좋다 ㅎㅎ

단지 노출이 부족한 느낌은 있다 ㅠ ㅠㅋ

그리고 위에 영상은 위에서 말했던 첫번째 영상

예당호 남단과 대회장포인트 그리고 서쪽 부근 위주로 촬영하였다.

위 영상을 보면 배스포인트가 어디인지 감이 온다 ㅎㅎ

인스타르그램 : @assadrone

드론에 관심이 있다면 팔로우해주세요 :D

 

 

DJI 매빅2 줌 드론 + 매빅2 플라이모어 키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제가 사용한 드론은 dji매빅2 줌이고

쿠팡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들어가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상품평 확인이 가능하다.

 

 

드론 촬영 및 원본 영상 구매 문의

https://open.kakao.com/o/s6LOLosb

 

드론 영상 문의

무엇이든 궁금하신 점 말씀해주세요.

open.kakao.com

​촬영 문의는 언제나 환영 >_ <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