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위메프 교육을 다녀오다] 신규 입점 파트너사 의무교육 ㅠㅠ 2시간 ㅋㅋ

728x90
반응형

[위메프 교육을 다녀오다] 신규 입점 파트너사 의무교육  ㅠㅠ 2시간 ㅋㅋ



17.01.05


이번에 위메프에 입점하면서 위메프 본사에서 파트너사 의무교육을 듣게 되었다 ㅎㅎ





위메프 사옥은 삼성역에 위치하고 있다.

목요일 4시 ~ 6시까지 2시간..ㅎㅎㅎ



주차가 협소하다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라고 한다.

공영주차장에서 나오는 주차요금은 ... 직접 계산해야한다 ㅠ ㅠ

하지만 내가 전화해서 위메프 본사 건물에는 주차가 금지냐고 물어봤는데 계속 협소하다고만 말했다.

그래서 혹시 몰라서 위메프 사옥 건물 주차장을 갔는데 다행다행

한자리가 남아서 나는 위메프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정말 다행

아니었으면 공영주차장에 주차요금 2시간 넘게 내면서 주차했을 듯...




위메프 본사에 들어가면 1층에 위메프 카페가 있다 

위메프 컬러 붉은색으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잘 해놓았다 ㅎㅎ


분위기도 편안한 분위기 굿굿




















일단 나는 4시 정각에 들어갔다.

교육 책과 TOP 캔커피가 준비되어있고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아니 .. 요즘도 소셜커머스에 입점하려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참 놀랐다...


쿠팡도 티몬도 ... 이렇게 파트너교육을 안하는데 

위메프는 굳이 의무교육이라니..  

그리고 3개월에 딜 하나당 11만원인가 ? 서버 이용료까지 있는데.. ㅠㅠ

우리가 위메프에 입점을 해야하나.... 이런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의무교육은 생각보다 자세한 설명을 해준다.  



이용방법에 대해서 그리고 판매전략에 대해서 상세하게 깊게 강의를 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정말 기본적인 내용으로 알차게 교육해주었다.


2시간이 촉박했는지 강사님의 말도 점점 빨라지고 ㅋㅋㅋㅋ

내용이 많은데 시간이 부족하다며 PPT페이지를 급하게 넘기셨다. 

정말 중요한 포인트만 잡아서 2시간안에 강의를 해야하나 선생님도 많이 힘드신것 같았다.

하지만 의무교육은 의무교육... ㅋㅋㅋㅋ 



5시가 되었을가 쉬는 시간 10분이 주어졌다. 










강사님께서는 쉬는시간을 이용해서 흡연자는 옥상에서 담배피우면 된다고 했는데 

나는 비흡연자지만 할 것도 없고 옥상에 한번 올라가서 구경하고 왔다. 








위메프 옥상 그리고 삼성역 사거리...  코엑스. 무역센터...

하.. 위메프도 참 대단하다 ㅎㅎㅎㅎ

아무튼 위메프 본사 옥상 겨울어있지만 분위기가 참 좋았다.  하지만.. 공기는 잘 모르겠다... 

큰 대로에 있는데 공기는 좋을일 없겠지?... ㅎㅎㅎㅎ













위메프 교육 신규 입정 파트너사 의무교육은 50분쯤 되었을까 종료되었고 

주차증 2시간 받아서 나왔다 ~ 2시간 무료 굿굿



나는 7시에 취미로 즐기는 스쿠버가 있어서 

삼원 휴스포에 가서 스쿠버다이빙 연습하고 

스쿠버 사람들과 삼성역 깐부치킨에서 치킨도 먹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굿굿
깐부치킨 오랜만에 먹었는데 참 맛났다잉


어제 위메프 교육받고 오늘 위메프에서 판매가 시작되었는데 
벌써부터 주문이 막 들어오고 ~ ㅋㅋㅋㅋㅋ 매출이 늘어났다 ㅎㅎㅎ

아무튼 우리가 진행하는 채널이 
스토어팜 11번가 옥션 지마켓 쿠팡 티몬 등등 여러개가 있는데 맨마지막으로 입점한 것이 위메프 ㅎㅎ


앞으로 정말 잘 부탁한다 위메프!!! 잘해보자 파워업!!!!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