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온에어]휘성 콘서트 최고 넘 좋았다

728x90
반응형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온에어]휘성 콘서트 최고 넘 좋았다




16.12.18 




이번에는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온에어를 다녀왔다 ㅎㅎㅎㅎ

휘성 콘서트는 처음 ㅎㅎㅎ~

기대도 되고 ~~ 그리고 휘성은 원래 명곡이 많은 가수라 ㅋㅋㅋ 아는 노래도 많고 ~ 

그리고 고등학교 때 휘성을 참 많이 좋아했다... 

예슬이와 나는 올림픽경기장 sk핸드볼경기장으로 갔다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휘성 콘서트가 시작되었다 ㅎㅎ
















휘성 콘서트가 시작하기전에 예슬이랑 셀카도 남기고 














간단한 사진과 영상을 짧게 남겼다 ~~~






노래방에서 하늘에서를 꼭 부르곤 했는데 

그 하늘에서를 .... 라이브로 들었다...핳핳하핳

그리고 휘성 노래.. 콘서트 가서 들어보니 참 명곡이 많았다 ~~ ㅋㅋㅋ

멜로디가 나오면 아맞다 이노래!!! 하면서 까먹고 있던 휘성노래가 기억나고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휘성이 준비를 많이 한 것 같았다.

진행도 깔끔하고 ㅎㅎㅎ 10년 사이에 노래 창법이나 분위, 느낌이 변하긴 했지만 역시 노래도 잘하고 ~ 마음이 착한것 같다 ㅎㅎㅎ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여자친구 예슬이도 ~ 좋았다고 하니 나도 기분 굿굿

난 잊고 있었는데 글을 작성하면서 영상을 봤는데 영상에서 예슬이가 자기는 콘서트가 처음이라고 말한다 ㅎㅎㅎ

ㅎㅎㅎㅎㅎ 내가 예슬이를 콘서트의 세계로 인도함 그냥 별거 아닌데 나와 처음했다고 하니 기분이 또 좋구나 하핳ㅎㅎ


자 또 어디를 가볼까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