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크리스마스 명동] 크리스마스 명동성당 데이트 ㅋㅋ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명동] 크리스마스 명동성당 데이트 ㅋㅋ




16.12.25


예슬이랑 전날에 용마산 야간등산을 다녀오고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로 했다.


이브에는 아무도 없는 용마산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성당 ㅋㅋㅋ

극과 극 데이트




명동성당은 명동역에서 내려서 걷거나

을지로입구에서 내려서 걸어서 가면 금방간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 짧은거리도 시간이 좀 많이 걸린다 ㅎㅎㅎ

하지만 5~7년전에 한번 크리스마스때 왔었는데 그때는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다.

이번에는 그전보다는 덜 한것 같다 ~

이유를 생각해보면... 요즘 갈곳이 너무 많이 생겼다 하남스타필드도 생기고 잠실롯데타워도 생가고

명동까지 나오지 않아도 여기저기 쇼핑몰과 구경거리 아울렛등 많이 생겼기 때문에 ㅎㅎㅎ

명동에 사람이 많이 빠진듯 했으나 그 빈자리를 외국 관광객이 채우고 있는 것 같다 ㅎㅎㅎ









외국인 관광객으로 넘쳤던 명동 ㅎㅎㅎ









명동역에 있는 트리에서 사진도 찍었다

크리스마스니까 트리와 함께 사진도 남겨주고 ㅋㅋㅋ








명동성당으로 갔다 ~~~

예슬이 사진도 찍어주고





예슬이랑 같이 셀카도 찍구 ㅋㅋㅋㅋㅋㅋ










ㅋㅋ 그리고 마구간에 아기예수






나도 저렇게 사진을 찍었지만..ㅋㅋㅋ

사람이 참 많다.. 크리스마스니깐...ㅋㅋ









기도하는 이예슬인데

사진보면 조는 것 같다 ㅋㅋㅋ









성탄을 축하합니다

크리스마스에도 남친은 사진을 찍죠...ㅋㅋㅋ







그래도 예슬이랑 함께 사진도 찍구








명동성당 입구에 장미조명으로 이쁘게 꾸며져있었는데 나랑 예슬이는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다.

크리스마스이브는 용마산에서 셀카를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성당에서 셀카를


셀카를 참 많이 찍은 이틀이었다

그래도 예슬이와 함께 이렇게 행복한 추억이 생겨서 너무 좋았다 쿠쿡



다음편 명동 유명 맛집 오꼬노미야끼 쯔루하시후게츠편 계속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