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망우동 망우리 맛집]면목동 살면 다 아는 망우쌈밥 !

728x90
반응형

[망우동 망우리 맛집]면목동 살면 다 아는 망우쌈밥 !





크리스마스이브 ~ 

나는 예슬이랑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로 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등산복 패션으로 만나기 ~ㅋㅋㅋㅋ

그리고 상봉CGV에서 영화를 보고 ~~~ 
망우쌈밥을 먹고 ~ 용마산 야간등산!!!!



오늘은 야간등산가기전에 망우쌈밥먹은 글이다 ㅎㅎ




망우쌈밥은 내가 고등학생 시절부터 정말 자주 갔던 쌈밥집이다. 

워낙 유명해서 망우리나 망우동 면목동 사는 사람들은 어느정도 알고 있는 맛집 중에 맛집이다. 

예슬이에게 맛집을 소개해주고 싶었고 ~ 하필이면 크리스마스 이브에 함께 가게 되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붉은 등산복을 입고 있는 내 여자친구 예슬이 너무 이쁘다 > _<





일단 간단하게 설명하면 

쌈밥을 주문하면 고기가 조금 나온다 그것만 먹어도 되지만 사실 그것만 먹으면 부족하기에 

고기 小 5,000원/ 고기 大   8,000원

둘중에 하나를 따로 추가 주문하면 된다 

하지만 중은 너무 조금이라 대를 주문해서 먹는다

위 사진에서 고기 한접시가 보이는데 그것이 고기 大 한접시 ㅎㅎ 양이 많고 저렇게 배불리 먹어도 가격도 많이 나오지도 않는다 ㅎㅎㅎ


그럼 쌈밥 인당 9천원 

고기추가 8천원 

26,000원에 행복이 시작된다 


망우리나 망우동에 가게 되면 꼭 

망우동 망우리 맛집 ~ 면목동 사람 추천! 망우쌈밥을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참고로 차를 가지고 가도 무료 발렛이 되니 굿굿




우린 그렇게 맛나게 쌈밥과 고기를 먹고 용마산 야간 등산을 올라갔다 ㄱㄱㄱㄱ

다음 글은 망우리고개 용마산 야간등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