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명동맛집 데이트]크리스마스에 명동 맛집 오코노미야끼전문점 후게츠

728x90
반응형

[명동맛집 데이트]크리스마스에 명동 맛집 오코노미야끼전문점 후게츠



16.12.25



크리스마스에 예슬이와 함께 명동을 다녀왔다.

오늘은 저녁을 먹었던 명동 맛집 오코노미야끼전문점 후게츠 다녀온 후기 



그전에는 명동성당을 다녀왔지..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성당 ㅋㅋㅋㅋ

http://metoonice.tistory.com/8






명동 후게츠로 말할것 같으면 내친구가 몇년동안 일을 했던곳 ..

지금은 홍대로 가게되었다는 ㅎㅎㅎ



친구 덕분에 알게되었는데 정말 맛이 좋은 곳 ㅎㅎㅎ

명동에 오면 맨날 광고에 속고... 맛집이라고 해서 가면 맛도 없고 ㅠ ㅠ

그래서 결국 안동찜닭이나 백종원 홍콩반점 등 ㅋㅋㅋㅋ  명동에서 어쩔수 없이 식사를 하게 되면 체인점만 가게되었다.

체인점은 뭐 .. 그래도 맛이 없진 않으니까.. 하지만 명동에 이렇게 맛집이 없나 생각했는데 

친구가 일하는 후게츠를 알고 난 명동에서 식사할일이 있으면 무조건 후게츠로 간다.

그정도로 맛이 좋다.


그리고 대기줄이 길다 ㅠ ㅠ ㅠ 

...... 휴.. 하지만 어쩔수 없다 친구가 일하는 가게라도 나는 대기표를 끊고 기다린다 

길면 30~40분 짧으면 10분정도 기다리면 식사를 시작할 수 있다 ㅎㅎㅎ






우리는 크리스마스에 후게츠 명동점을 갔고 20분~3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다 

그래도 앉아서 기다릴수 있게 의자를 해놓았기 때문에 앉아서 이야기하면서 기다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랑 나랑 신났어요 > _<

ㅋㅋㅋㅋㅋ우리는 세트로 주문했다 ㅎㅎ










야끼소바랑 오코노미야끼랑 떡치즈 

그리고 여기서 팁은 마요네즈와 김치가 없는데 직원에게 마요네즈와 김치를 요청하면 준다 ㅎㅎㅎ

마요네즈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느끼느끼그램의 끝 ㅋㅋㅋㅋ

하지만 난 느끼한 맛이 먹는다 후훗

그리고 한번 후게츠에서 먹으면 한달은 생각이 안나지만 한달뒤에 느끼한것이 먹고 싶으면 또 후게츠가 생각난다 ㅎㅎㅎㅎ

그만큼 맛있고 맛이 강하다 ~!












예슬이는 술...........

아시히 맥주를 주문했고 ~~!

나는 멜론소다를 주문해서 함께 축배를 들었다


그렇게 우리의 크리스마스는 마무리되었다 ㅎㅎ

그리고 을지로입구역으로 가서 각자 집으로 뱌뱌 ㅠ ㅠ ㅋㅋㅋ

명동은 차가지고 오면 진짜 힘들다 ㅠ ㅠ 그리고 크리스마스에는 차를 주차장에서 꺼내지 않는것이 좋다 ㅎㅎㅎ



아무튼 예슬이랑 명동에서 맛난것도 먹고 명동성당에서 사진도 찍고 해피 러브 크리스마스였다 후후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