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용마산 야등]크리스마스 데이트 용마산 야간 등산

728x90
반응형

[용마산 야등]크리스마스 데이트 용마산 야간 등산






2016.12.24


크리스마스 이브 ~  예슬이랑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보내기 위해서 우리는 용마산 등산을 선택했다.

망우리에서 올라가면 왕복 2시간이면 용마산의 정상 용마봉까지 갈수있다.





▼용마산 등산전에 다녀왔던 [망우동 망우리 맛집]면목동 살면 다 아는 망우쌈밥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6






용마산 용마봉은 내가 자주가는 코스로 ~ 1년에 5회이상은 가는 것 같다.

야간등산은 1년에 한번정도 가는데 야간등산만에 그런 매력이 있다.

이번에는 예슬이에게 야간등산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어서 함께 도전하게 되었다.

야간등산은 위험할수있다.. 하지만 나는 용마산 용마봉 코스를 자주가서 잘 알고 용마산 야등을 많이 해봤기 때문에 걱정은 없었다.

그리고 이날에는 정말 많이 추웠는고 ㅠ ㅠ 괜찮을까 생각했지만.. 역시 산을 올라가기 시작하면 추위는 금새 사라진다.









망우리고개에서 시작해서 한 1시간 10분정도 올라갔을까?

용마산 정상 용마봉에 도착했다.















그리고 나와 예슬이와 함께 했던 내 동생 우왕이 ㅋㅋㅋㅋ

용마산 등삼각점에 발을 올렸다










용마산 정상에서 촬영한 사진..

카메라가 짐이 될 것 같아서 안가지고 갔고.. 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많이 아쉽다 ㅠ ㅠ

폰은 lg 최신 스마트폰 v20이지만... 역시 폰은 폰일뿐 ㅠ ㅠ 밤에는 장사없다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마산 야간등산으로 정상에 갔으면 사진을 남겨야지

인증을 안하고 사진을 안찍으면 우리는 그곳에 간것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예슬이 용마봉 정상 인증

우왕이도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왕이는 많이 피곤해보인다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커플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깐 셀카사진을 엄청 남겼다. 날이 추워서 둘 다 얼굴이 빨개지고 ㅋㅋ

그리고 올라갈때는 크리스마스이브(24일) 내려올때는 크리스마스(25일)가 되었다 > _<ㅎㅎ



올라갈때 1시간 10분 내려올때는 1시간 정도

총 2시간 10분 용마산 용마봉 야간등산 코스




예슬이는 정말 너무 좋았다고 .. 사람도 없고 고요하고 노래 들으면서 서로 이야기하면서 야경보면서 ~ 같이 함께 해서 좋았다고 했다.

사실 이 말듣고 나도 내가 너무 좋았다는 .... 크리스마스에 복잡한 곳보다는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었는데 내가 생각한 계획대로 잘 진행되어서 좋았다 ㅎㅎ

그리고 나도 단둘이 아니 우왕이와 함께 셋이서 노래 듣으며 이야기하면서 용마산 야간등산 굿굿 그리고 야경이 이날따라 더욱 예뻤다.

하지만 다음날 코스는 ... 명동 성당 데이트였지....ㅋㅋㅋㅋ


크리스마스이브는 용마산 야간등산  (사람 1도 없음)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성당...   (대한민국에서 사람이 가장 많은 곳 명동)


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등산복차림으로 아줌마 아저씨 패션으로

젊음의 거리 건대입구 먹자골목을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새벽 2시쯤이었는데 역시 건대는 젊은이들로 넘쳐났다 ㅎㅎㅎㅎ

하지만 우리는 꿋꿋하게 건대의 거리를 돌아다니고 함께 오락실도 갔다 ㅋㅋㅋㅋㅋ


보라 예슬이 크리스마스 등산복간지 ㅋㅋㅋㅋ

하긴 나도 등산복간지였지 ㅋㅋㅋㅋ


우리는 그리고 다음날에 명동을 갔지....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동편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