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프리다이빙 스노클]마레스 스노클 듀얼베이직 DUAL BASIC 후기

728x90
반응형

[프리다이빙 스노클]

마레스 스노클 듀얼베이직 DUAL BASIC 후기


자 오늘은 요즘에 빠져있는 프리다이빙에서 무조건 필요한 스노클 장비 후기~!

분명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찾았고

가격도 알맞다고 생각드는 스노클로 선택하였다


나는 스쿠버와 프리다이빙을 둘다 즐기기 때문에

겸용이라고 생각되는 제품을 선택했고

그것은 바로 마레스 스노클 듀얼베이직 ! (DUAL BASIC)






당연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고 예슬이랑 나랑 두개를 구매했다.










블랙컬러가 군더더기 없이 매우 깔끔하다










mares

pure instinct ㅋㅋ

Dual / Dual Basic

듀얼 베이직











블랙 색상으로 구매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다.

스쿠버 마스크가 보통 투컬러인데 검정색이 들어갔기 때문에 스노클이 블랙이라 일체감이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앞뒤로 마레스 로고가 있다










이부분은 스쿠버 마스크에 연결하면 장착 완료된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마스크 없이 스노클만 가지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마스크와 연결해주어야 한다.











따른 장치가 없이 이렇게 구멍이 오픈되어 있다. 다른 스노쿨은 여기에 물이 덜 들어오게 하는 장치가 있지만

이것은 매우 심플하다.. 그렇기 때문에 물이 많이 들어올 수 있는데 이것은 프리다이 겸용이라 어쩔수 없다

사용법을 잘 인지하고 있으면 스쿠버든 프리다이빙이든 사용에 지장은 없다







그리고 설명이 필요할까? 라고 생각했지만 역시 설명서가 들어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었다..

중국어와 일본어는 있는데 왜 한국어가 없는걸까...


내가 약 1년을 사용하면서 여러번을 사용했지만

색상과 디자인도 그렇고 내구성도 그렇고 예슬이랑 나는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굳굳

사실 착용한 사진과 마스크와 연결한 사진을 함께 올리고 싶었는데

촬영이 귀찮아서... 1년동안 사진을 보관하고 있다가

이렇게 하다가 2년뒤에 글을 작성할 것 같아.. 1년 사용기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ㅎㅎ

구매하고 2년 뒤에 작성하는 글은 너무 늦을 것 같고 이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이 나올 것 같아서

사용 사진이 조금 부족하지만 처음에 구매하고 제품을 받았을 때 사진으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https://coupa.ng/bDbiOX


위 링크는 최저가 쿠팡 링크 구매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면 판매처에서 설명한 자세한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고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 ㅎㅎ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