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샤오미 쓰레기통 1세대 직구 후기]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728x90
반응형

[샤오미 쓰레기통 1세대 직구 후기]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오늘은 드디어.. 작년에 구매했던 샤오미 쓰레기통 1세대 직구 후기!

큐텐에서 나는 19년도 5월에 직구를 했고 이제 사용한지 1년이 조금 넘은 것 같다.

샤오미 여러개를 구매했고 직구도 많이 했는데 대부분 만족도가 높아서 샤오미에 대한 신뢰가 더 두꺼워졌던 것 같다.

이번 제품은 그 신뢰를 두배로! 만들었던 제품

그리고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던~~!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직구까지 하면서 구매한 이유는 바로 한국에도 없는 혁신적인 쓰레기통이라는 점

그럼 후기를 함께 남기겠다 ㄱ ㄱ ㄱ

 

 

 

 

먼저 전에 촬영했던 영상인데

내가 촬영했고 편집을 예슬이가 깔끔하게 해서

쓰레기통의 장점과 단점 사용하는 영상까지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혹시 샤오미 쓰레기통 1시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참고로 제품과 비닐봉지를 함께 주문했다

나중에 비닐봉지가 떨어지면 따로 주문을 하기 귀찮아서 그냥 한번에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한롤을 너무 오래 사용해서 당황했다 ㅎㅎ

 

 

 

 

 

 

제품에 대한 설명도 한글설명서로 간단하게 정리를 해주었는데

혹시라도 나중에 다시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 후기에 업로드를 했다.

혹시 한글 설명서가 없었던 분들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체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함께 들어있던 중국어 설명서

간단하게 그림을 보고 패스

 

 

 

 

 

 

 

 

함께 주문한 비닐 카트리지 ~~

이게 생각보다 무게가 있다 ㅎㅎ 이거면 몇년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스타트 쓰레기통 ~!!

박스가 살짝 충격이 있었는지 박스가 조금 들어갔다

사실 파손에 대해서 조금 불안했다..

 

 

 

 

 

다행다행 제품은 아주 말끔하게 아무 상처가 없었다ㅠㅠ

직구의 최대 한점은 만약 파손이나 불량이 왔을 때 다시 보내고 받고 ...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근데 박스만 상처가 있고 제품에는 아무 문제 없어서 다행이라 생각했다.

 

 

 

 

 

처음 오픈했을 떄 ~~!!

바로 사용을 하면 된다.

 

 

 

 

직구의 단점 2

110v ..ㅎㅎ 이부분은 어쩔 수 없다.

그래서 220v 돼지코가 함께 들어있는데 그것을 사용하면 사용에는 아무 문제 없다.

 

 

 

 

 

 

참고로 이 제품은 전원을 연결해야 자동 센서가 작동된다.

충전식이기 때문에 한번 충전하고 다른 위치에 넣고 사용해도 가능하지만

나는 충전이 귀찮을 것 같아서 케이블 선이 안보이는 위치를 찾아서 전원을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다.

 

 

 

 

 

전원을 연결하니이렇게 LED 불빛도 들어온다.

이게 왜 빛이 나올까 생각했는데

별거 아니지만 깜깜한 밤에도 편리하게 쓰레기를 버릴수 있다는 장점이 또 있었다 ㅎㅎ

손을 근처에 가지고 가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너무 편하다

예슬이가 1년동안 사용하면서 작년에 구매한 샤오미 제품 중 가장 만족한다고 했던 제품이다 굳굳

 

 

 

 

 

 

그리고 위 동영상에서도 촬영해서 업로드 했지만

자동 밀봉기능이 있다. 가득 차 있을 때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저동으로 비닐을 밀봉하는 시스템인데

사실 이것은 정말 혁신이다.

한국에서는 왜 이런 제품을 만들지 못했을까 ㅠㅠ

중국까지 직구를 해서 사용을 해야하는가 의문이지만

아마 기술력이라기보단 수지타산이 안맞았던게 아닐까 생각된다.

쓰레기통 손 안대고 열고

자동으로 비닐 밀봉까지 정말 이만한 제품이 있을까 ? ㅋㅋㅋ

가격이 조금 있지만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샤오미 직구 제품이다.

비닐팩도 미리 사두기를 잘했다 굳굳

 

 

 

[US$60.00](▼15%)샤오미 TOWNEW 스마트 자동포장 대용량 쓰레기통 리필봉투 6개 포함 USB충전가능ㄴ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스마트 자동포장 휴지통쓰레기통: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위 배너는 내가 구매한 샤오미 직구 큐텐 링크 ~!

클릭하면 판매처에서 설명하는 제품 상세페이지와 다른 구매자들이 남긴 후기 등 체크가 가능하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