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콘센트 정리함] 에이블루 박스탭 / 멀티탭정리함 후기

728x90
반응형

 

[에이블루 박스탭] 콘센트 정리함 / 멀티탭정리함 후기

예슬이랑 신혼집 준비하면서 예슬이가 가장 잘 샀다고 말한 그 아이템 ㅎㅎ

바로 콘세트 정리함! 멀티탭 정리함이라고 말하기도 하고 박스탭이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지금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품이 나왔는데 내가 구입할 때는 제품이 다양하지 않았다.

대부분 에이블루 박스탭이 독점하는 정도 느낌이었다 

19년도 1월에 구매했고 사용한 것은 벌써 1년하고도 3개월 ~!!

자 그럼 제품 설명부터 후기까지 글로 남겨보겠다. 

 

 

박스탭이라고 말하지만 전선정리형 디자인 멀티탭이라고 말하기도 하고

제품명이 다양하다;;ㅋㅋㅋ 

나는 조금 더 비싼 USB충전형으로 모델명 AB520 을 구매했다

가격이 조금 더 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USB모델을 추천하고 싶다.

 

 

 

 

 

 

 

브랜드는 에이블루

코드길이가 2.3m

usb출력은 5V 3A 고속충전이 아니라서 조급 아쉽지만 그래도 충전도 잘된다.

에이블루 고객센터 : 031 520 7688

 

 

 

 

 

이 제품에 장점은 멀티탭 하나하나 스위치가 있어서 내가 필요한 것만 켜고 끄고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이콘 스티커도 다양하게 있어서 세팅한대로 스티커도 붙여주면 된다.

​음.. 개인적으로.. 버튼 스티커가 더 다양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아니면 메모로 따로 한장을 주던가..

 

1년동안 사용해보니 한번 세팅하고 다음에 제품을 교체한다던가

전원을 변경하는데 변경할 떄 스티커도 함께 교체를 해야하지만.. 스티커가 여유가 없어서 그냥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에 장점은 멀티탭 하나하나 스위치가 있어서 내가 필요한 것만 켜고 끄고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이콘 스티커도 다양하게 있어서 세팅한대로 스티커도 붙여주면 된다.

 

 

 

 

뒤에는 이렇게 구멍이 송송 나와있고

전선을 뺄 수 있게 아래 부분은 공간이 있다

 

 

 

 

 

 

스티커를 붙이기전에 이렇게 아무것도 안붙어있고

USB 2개가 준비되어 있다.

일반 모델과 USB모델은 1만원 정도 차이가 났던 것은데 무조건 USB버젼을 추천하고 싶다.

 

 

 

 

 

케이블이 2.3m 길이인데 엄청 두껍고 튼튼해보인다.

나는 6구라고 생각했는데 연결가능한 콘세트는 총 5개!

6구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것은 나만의 생각인가 ? 

다들 원하고 있는 6구..ㅎㅎ

 

 

 

 

 

 

 

기존에 있던 3구 + usb 단자 3개 멀티탭

이걸 제거하고 새롭게 콘센트 정리함을 연결해서 세팅하기로 했다.

 

 

 

 

콘센트가 5구인데 스위치가 6개인 것은 왼쪽에 마지막 스위치는 마스터 스위치로 저걸 끄면 다 꺼진다.

그래서 나도 6구 멀티탭이라고 착각을 했던 것 같다. ㅎㅎ

 

 

 

 

 

예슬이 노트북부터 전자렌지 토스트기~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커피포트까지 모두 연결연결 ㅎㅎ

 

 

 

 

 

 

이렇게 세팅이 끝났다.

저때가 1년 3개월전이라 지금이랑 조금 세팅이 다르지만

사용하다가 필요한 것과 불필요한 것이 생겨서 조금 교체를 해주었다.

 

 

 

 

 

토스트기나 전기포트 그리고 전자렌지처럼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들을 연결해서

사용할 때마다 에이블루 멀티탭 정리함 스위치를 눌러서 켜주고 꺼주고 사용하고 있다.

전에는 케이불이 막 뒤엉키고 엉망이었다면 지금은 매우 깔금하게 정리해서 사용하고 있다.

예슬이도 스위치가 하나하나 온/오프가 가능해서 그부분이 좋다고 한다 ㅎㅎㅎ

나는 그냥 깔끔하다 편하다 이정도라고 생각했는데

예슬이는 19년도에 구매한 것 중 가장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말할정도니 ...ㅋㅋ

직접 사용하는 주부 입장에선 정말 편한가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처럼 신혼집이나 이사집 집들이 선물로 추천하고 싶다.

참고로 메인 전원을 샤오미 와이파이 콘센트에 연결해서 시간이 되면 전원 모두 내려가게 세팅을 해주었다. 

 

 

 

에이블루 박스탭 usb형 멀티탭정리함 블랙 AB520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고

클릭하면 판매처에서 설명한 상세페이지와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상품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신혼집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꿀템 인정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