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가성비 갑 끝판왕 스마트 제습기] 샤오미 대용량 제습기 후기

728x90
반응형

[샤오미 대용량 제습기 후기] 가성비 갑 끝판왕 스마트 제습기

2019.09

작년 9월에 구매해서 사용한지 약 9개월

이번에도 큐텐 직구 ㅎㅎ

샤오미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회사와 집에 샤오미 제품을 정말 다양하게 사용을 하고 있다.

샤오미 브랜드가 중국브랜드의 이미지를 많이 개선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번 직구는 바로 제습기 ~~!!

우리집 베란다에 빨래를 말리는데 가끔 비가 오는 날에는 당연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았다.

그래서 작년 여름에 장마가 지나고 바로 구매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사실 방에는 가습기를 사용하고 ~ 바로 베란다로 나가면 제습기를 사용한다는 것이 싫었기 때문에

제습기를 구매를 안하고 있었는데 구매하고 나서 바로 알았다.. 진작에 샀어야 했다는 것을..ㅋㅋㅋ

참고로 제습기가 있으면 빨래에 대한 날씨 걱정이 없어진다. 이게 가장 좋은 것 같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고 스마트 제습기라 타 제품보다 조금 더 편리하다 

나는 대용량 가습기를 찾았다.

그러니깐 물통의 크기가 큰 것으로 ㅎㅎㅎ

그리고 물 호수 연결이 가능해서 물통이 넘치거나 부족함 없이 사용하고 싶었다.

사실 샤오미 제습기 중 유명한 것이 바로 송징이라는 제품이 있다.

하루 24L를 제습하고 디자인도 예쁘다.

하지만 난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물통의 사이즈! 즉 대용량이기 때문이었다.

송징은 하루 24L 제습 가능하고 물탱크가 2L

내가 구매한 미지아 스마트 제습기는 하루 18L 제습이 가능하고 물탱크가 2.7L 그리고 스마트 기능(어플로 조작가능)

두 제품을 고민하고 고민하다 나는 미지아 스마트를 선택하게되었다.

물탱기 제습량 보다 0.7L를 선택했던 것 같다 ㅎㅎㅎ

사용 목적이 빨래 건조이기 때문에

그냥 자기전에 켜놓고 자거나 출근할 때 빨래를 널고 켜놓고 사용하는 목적이 크기 때문에

물통 사이즈가 대용량인지 아닌지 그것이 중점이었다

자 그럼 약 9개월 사용기 ㄱ ㄱ ㄱ

게시글 하단에 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큐텐에서 직구로 구매를 했고 배달까지는 약 7일정도 걸렸던 것 같다.

중국어지만 아이콘으로 대략 알 수 있다.

저소음 그리고 스마트하게 와이파이로 앱연결 ~ ㅎㅎ

 

 

 

 

 

.

역시 직구의 최대 단점은 .. 무엇보다.. 돼지코 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넣어주니 큰 문제는 안된다.

 

 

 

 

 

 

 

비닐로 이중포장!

중국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빠르게 패스

 

 

 

 

 

 

 

설명서도 들어있다~!! 하지만 역시 중국어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국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그림만 보고 느낌만 봤다

그리고 필요한 사람은 사진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게 업로드를 했다. ㅎㅎ

 

 

 

 

오호 제품은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다

화이트(진주색)느낌으로 디자인 잘 나온 것 같다.

생각보다 크기가 컸는데 사실 크면 대용량이기 때문에 크기가 큰 것은 당연하다 ㅎㅎ

 

 

 

 

 

버튼도 터치방식이고 매우 간단하다.

강약조절 버튼 小中大가 있고

맨 왼쪽에는 건조모드, 40%, 50%, 60%가 있다.

나는 보통 건조모드로 그냥 계속 틀어 놓는다 ㅎㅎ 40% 50% 60%는 선택한 습도가 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다.

그리고 맨 오른쪽 전원 버튼이 있고 그리고 옆에는 와이파이 연결 확인 LED도 함께 있다

 

 

 

 

손잡이 부분을 누르면 이렇게 손잡이 부분이 튀어나온다

 

 

 

 

 

 

이것이 바로 2.7L 사이즈의 물통~~!! 대용량이구만 ㅎㅎㅎ

 

 

 

 

 

뒤에 공기순환 필터도 탈부착이 가능해서 청소도 용이하다

 

 

 

 

 

그리고 역시 장점 중 하나는 호수가 함께 들어있고

뒤에 호수 연결하여 물통이 아닌 다른 곳에 물을 따로 받을 수 있다.

많은 빨래를 돌려서 2.7 물통이 넘칠 것 같은 경우 이렇게 호수를 연결하여 따로 양동이에 물을 받을 수도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지아 스마트 제습기만에 특장점!

바로 샤오미 미홈 어플에 연동되어 스마트폰으로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

한글이 아니지만 간단한 영어로 나오기 때문에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혹시 모르는 영어라도 번역기 돌리면 금방 알 수 있다

아까 위에서 설명한 사용법 및 조작법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예슬이가 영상 촬영해서 이렇게 남기고 편집까지 했다

영상을 확인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체크할 수 있다 ~!! 

 

 

 


 

 

 

[US$115.00](▼43%)[Xiaomi]샤오미 NEW WIDETECH 스마트 제습기 / 일18L제습량 / 모드조정가능 / 38dB 저소음 /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NEW WIDETECH 스마트 제습기 / 일18L제습량 / 모드조정가능 / 38dB 저소음 / 미홈 연동가능 / 관부가세포함 / 무료배송 :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

www.qoo10.com

 

샤오미 제품은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다는 점이다.

나는 큐텐에서 구매를 했고 위 배너를 클릭하면 큐텐 구매사이즈로 연결되고

아래는 쿠팡 구매 사이트로 연결이 된다.

클릭해서 확인하면 제품에 자세한 상품설명과 다른 사용자들의 후기도 체크가 가능하다.

큐텐이 조금 더 저렴한데 환율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쿠팡과 비교하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제습기 (일 18L제습 3단모드 38DB 저소음)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