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몽키스패너]카이만 몽키렌치, 롱볼렌치 세트 역시!

728x90
반응형

[쿠팡 로켓배송] 카이만 몽키렌치(몽키스패너), 롱볼렌치 세트 역시!

이번 제품은 바로 몽키스패너와 롱볼렌치 ~!

요즘 쿠팡 로켓배송에 빠져있는데 진짜 빠르다.

오토바이 백미러를 교체하기 위해서 구매를 했는데 구매하는 김에 롱볼렌치 세트도 함께 구매했다.

​자 그럼 후기 ㄱ ㄱ ㄱ 

 

 

몽키렌치 제품은 카이만 브랜드로

사실 나도 처음 들어보지만 경량이고 작기 때문에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구매를 했다.

 

 

 

 

 

제품 장점 및 특징은

슬림하고 초경량 사이즈로 이동과 보관이 편하고

특수강 재질로 뛰어난 내구성 !!

정확한 사이즈 구분을 위한 미리눈금표시 !

짧기 때문에 좁은 공간 작업시 용이

주의사항은

전기가 통하기 때문에 단전후 작업!

작업용 장갑을 착용하고 작업하라고 권하고 있고

녹방지를 위해서 방청제를 뿌려서 보관ㅎㅎ

어린이에게 위험한 물건이 될 수 있으니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

이정도가 될 것 같다.ㅎㅎ

그래도 주의사항은 한번은 읽어봐야 좋다.

 

 

 

 

 

 

그리고 스쿠버 용품 세팅 때문에 함께 구매한 롱볼렌치세트

가격이 5000원대로 매우 저렴하다 그리고 매우 깔끔함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서 보관이 조금 더 편할 것 같고 번호로 사이즈 구분도 확실하다

정리도 깔끔하고 ~ ㅋㅋㅋ 아직 사용을 많이 하지 않았지만 매우 만족 

 

 

 

 

 

몽키렌치에 대해서 후기를 말하면 눈금이 있어서 사이즈 측정이 쉬웠고

무엇보다 다른 제품에는 실리콘이 없는데 카이만 몽키스패너에는 손잡이 부분에 실리콘이 발라있어서 사용이 조금 더 편했던 것 같다

사실 내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로 대만족 ㅋㅋㅋ 아 그리고 또 .. 매우 저렴 ㅋㅋㅋㅋ

 

 

 

 

 

 

쿠팡 로켓배송으로 12시간도 안걸려서 상품을 받았고 바로 오토바이 사이드미러 장착했당 ㅋㅋㅋ

롱볼렌치는 아직 사용 할 일이 없어서 그냥 보관중 ㅋㅋ

나도 몰랐는데 쿠팡 로켓배송하려면 정해진 금액을 넘어야 로켓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추가로 구매한 ....ㅋㅋ


 

 

카이만 롱볼렌치 세트 9p

COUPANG

www.coupang.com

 

내가 직접 구매한 카이만 롱볼렌치 세트와 칼라 경량 포켓 몽키스패너 링크를 걸어놓았고

구매페이지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카이만 칼라 경량 포켓 몽키 스패너 8인치 랜덤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혹시라도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체크하고 안내를 드리겠습니당

저렴하고 합리적인 제품을 원한다면 추천

전문적이고 작업장에서 사용을 원하신다면 더 크고 무거운 몽키렌치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