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호환용 스타벅스 캡슐]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최고

728x90
반응형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호환용 스타벅스 캡슐 최고

두둥 나는 네스프레소를 좋아해서 캡슐을 사서 먹는데

맨날 공홈에서 주문하다가 가끔 스타벅스나 일리커피 호환용 캡슐이 당길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나는 큐텐에서 직구로 해외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요즘은 한국 스타벅스에서 호환용 캡슐을 판매하고 있어서 궁금해서 주문을 했다.

해외 직구랑 맛이 다른가? ㅋㅋㅋ 궁금하기도 했고

그래서 쿠팡에서 8가지 맛! 그러니깐 총 80개를 구매 로켓배송했다.

 

 

아래 링크는 전에 스벅 해외 직구 캡슐 후기

https://blog.naver.com/mimiiam/221752666967

 

[네스프레소 캡슐 직구] 이번에는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후기

[네스프레소 캡슐 직구] 이번에는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후기​​​자 오늘은 스타벅스 캡슐 구매 후기...

blog.naver.com

전에는 해외에서만 구할 수 있어서 큐텐에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요즘은 국내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위 링크를 누르면 해외 직구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구형과 신형 캡슐도 자세한 체크가 가능하다 

 

 

 

 

 

 

그리고 다음 날 깜짝 놀랐다.

집 앞에 이렇게 큰 박스가 ...

예슬이는 무슨 주문을 이렇게 많이 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몰라 ㅋㅋㅋ 이렇게 많이 내가 주문했나?

 

 

일단 집으로 가지고 왔는데

봉지로 된 택배 2개 나머지는 박스 6개..ㅋㅋ

 

 

 

 

 

ㅋㅋ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니...ㄷㄷㄷㄷ

박스에 하나씩 들어있다. 이게 무슨 박스 낭비 ㅠ ㅠ

어쩔 수 없는 쿠팡 로켓배송.. 8개를 한 번에 묶음으로 보내주는 게 아니라 모두 하나의 배송으로 계산된 것 같다.

어떤 박스는 공기 포장까지 되어있고 어떤 박스는 그냥 박스에 넣어있고 ㅋㅋㅋ

여기서 문제는...

 

 

 

 

 

봉지로 왔던 스타벅스 캡슐인데 ㅠ ㅠ 봉지라서 그런지 이렇게 다 뜯어지고 난리 남 ㅋㅋ

​봉지말고 뾱뾱이 에어포장을 했으면 이런일은 없었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다.

 

공홈에서 주문하면 정말 하나도 찌그러짐 없이 도착하는데 ....

속상하구만 허허허 하지만 그만큼 또 저렴하니깐...ㅋㅋ

 

 

 

 

 

.

박스에 있던 6개는 모두 무사하다

박스 포장 낭비지만 깔끔하게 잘 도착

캡슐도 무사함

 

 

 

 

 

 

 

 

하지만 ㅠ ㅠ 봉지 택배는 이렇게.... 한두 개가 심하게 찌그러지고 속상하다

그래서 내가 혹시 캡슐 사용이 불가능한가 했는데 또 커피는 잘 내려지고 맛도 좋다 하핳핳

 

 

 

 

 

자 그럼 회사로 가지고 와서 캡슐 거치대에 넣어준다.

 

 

 

 

 

 

 

보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홀더 60구

COUPANG

www.coupang.com

거치대는 8천 원대에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60개를 한 번에 이렇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도 없다 생각한다 ㅋㅋ 만족도가 높다

 

 

 

이 정도 찌그러진 것도 있고 ㅠㅠㅋㅋㅋ

 

 

 

 

 

자 그럼 커피를 내려서 마셔보겠음

영상을 확인하면 커피 내리는 것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내가 구매한 쿠팡 로켓배송 스타벅스 호환용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링크

위 링크를 클릭하면 상품 리스트와 다른 분들에 다양한 상품평을 확인할 수 있다.


 

 

 

 

 

 

 

ㅋㅋㅋㅋ 나는 네스프레소 커피 아이스로 즐겨 마시는데 역시.. 맛이 좋다.

맨날 공홈에서 정식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커피만 마시다가

가끔 일리나 스벅 호환용 캡슐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맛은 또 겁나 맛있음 

 

 

 

자 그럼 다음 후기는 또 어떤 후기를 올려볼까 ? 계속 .. ㄱ ㄱ ㄱ ㄱ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