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워터맨 볼펜 후기]직장 거래처 입사 추천 선물 (뉴 헤미스피어)

728x90
반응형

[직장 거래처 입사 추천 선물]워터맨 볼펜 후기(뉴 헤미스피어)

이번에 거래처에서 선물을 받았다.

설날이나 추석에 명절선물을 받기도 하고

뮤지컬이나 영화 티켓을 받기도 하지만 ㅎㅎ 이번 선물은 조금 특별한 ㅋㅋ

받은지는 1년이 조금 더 된 것 같은데 이제서야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혹시 진장 거래처 선물이나

취업한 남친 선물! 그리고 입사한 친구 남친 등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게시글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자 그럼 ㄱ ㄱ 

 

나도 사실 처음보는 브랜드

waterman 워터맨이라는 브랜드인데 만년필이나 볼펜으로 유명한 브랜드

paris라고 있는 걸 보면 파리브랜드임을 알 수 있다.

 

 

 

 

원산지 : 프랑스

상포 : 워터맨 (WATERMAN)

수입/판매원 : (주)황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544 0911

홈페이지 : waterman.co.kr

박스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세계 최초의 만년필 워터맨'이라는 글귀를 확인할 수 있다 ㅎㅎ

 

 

 

 

뉴 헤미스피어 GT- 볼펜 (락카블랙)

뉴헤미스피어는 제품명이고 블랙색상의 볼펜 !

​만년필이 메인이지만 사실 만년필은 일반 사람이 사용하기 어렵고

GT볼펜 추천 ! 

 

 

 

 

자 그럼 박스를 오픈해보겠당 

 

 

 

 

 

하늘색 포인트 파란새 박스가 나오고 예쁘다 ㅎㅎ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박스자체가 멋지기 때문에 선물로도 안성맞춤

 

 

 

 

박스는 메이딘차이나ㅋㅋ

 

 

 

 

오호 생각보다 고급스럽다.

몇 년전에도 볼펜 선물을 받았던 적이 있는데 그때 .. 볼펜에 기업명과 전화번호를 각인해서

그냥 사용을 안하고 책상에 넣어두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볼펜은 정말 아무것도 없고 깔끔했다 \

혹시라도 거래처에 선물을 한다면.. 당연 전화번호와 기업명도 중요하지만 그냥 명함만 넣어주고

펜에는 어떤 각인이 없이 그냥 제품 그대로 선물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ㅎㅎ

 

 

 

 

블랙과 금장 투칼라가 매우 깔끔하고

가운데 브랜드 워터맨이 각인

 

 

 

 

그리고 윗부분에도 브랜드로고 W가 깔끔하게 각인

 

 

 

 

볼펜은 누르는 것이 아니라 돌려서 펜촉을 나오게 하는 방식인데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간다.

 

 

 

 

글씨를 잘 못 쓰는 타고난 악필이라 글씨는 올릴 수 없고

그래도 펜 후기인데 간단하게 선을 그려보았다 ㅋㅋㅋ

참고로 그냥 고급스러운 펜에서 느낄 수 있는 그런 부드러운 느낌

그리고 아주 잘나온다

 

 

 

 

만년필을 받았으면 멋은 나겠지만 관리면에서.. 사용면에서 불편한 점이 있는데 차라리 이렇게 볼펜이 편하고 좋다

결론은 미팅이나 거래처 방문할 때 그냥 똑딱이 볼펜 가지고 다녔는데

이젠 워터맨 뉴헤미스피어 볼펜을 가지고 가게 될 것 같다.

사용도 편하고 깔끔하니 멋도 나고 선물해주신 거래처에 매우 고맙고 감사하며 센스가 돋보인다

 

 

워터맨 뉴헤미스피어 볼펜 GT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고 만년필보다는 뉴헤미스피어 볼펜 추천

위 링크를 클릭하면 판매처에서 설명하는 상품 상세페이지 확인이 가능하다.

 


 

ㅋㅋㅋ 가격도 10만원 안쪽이라 크게 부담도 없고

볼펜 좋은게 없으면 그냥 일반 펜을 사용을 했었는데

또 워터맨 볼펜이 있으니깐 계약하거나 미팅 할 때 이 볼펜만 가지고 다니게 된다.

회사원 직장 남친 선물을 고민하거나 거래처에 선물을 할 일이 있으면

워터맨 뉴헤미스피어스 볼펜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혹시라도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체크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당 :D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