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스마트 보안 시스템 동작센서]샤오미 모션센서 (미홈 가능)

728x90
반응형

[스마트 보안 시스템 동작센서]샤오미 모션센서 (미홈 가능)

 
 

드디어 작성하는..ㅋㅋ 샤오미 모션센서 후기

사무실과 집에 샤오미 게이트웨이를 구매해서 스마트홈을 세팅했다.

아래 링크에서 게이트웨이 2세대 사용기 확인이 가능하다.

https://blog.naver.com/mimiiam/221895515513

 

[샤오미 게이트웨이 2세대 사용기]샤오미 스마트홈 허브 시작!

[샤오미 게이트웨이 2세대 사용기]샤오미 스마트홈 허브 시작!​​오늘은 드디어.. 샤오미 스마트홈 허브 ...

blog.naver.com

 
 
 
 

게이트웨이를 시작으로 샤오미 스마트홈 허브가 시작되었고

두번째로 작성한 글이 샤오미 도어센서 !

문을 열고 닫고 ~! 스마트 창문 문 열림 알람 보안센서 후기 !

https://blog.naver.com/mimiiam/221905375329

 

[샤오미 도어센서] 스마트 창문 문 열림 알람이 보안센서

[샤오미 도어센서] 스마트 창문 문 열림 알람이 보안센서​​​며칠 전에는 샤오미 게이트웨이 2세대 후기 ...

blog.naver.com

 

 

 

간단하게 설명하면

먼저 게이트웨이가 있어야 이런 제품들을 연동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게이트웨이 와이파이 연결은 필수 !

위 도언센서나 그리고 이번에 작성하는 모션센서를 게이트웨이에 연결하는 방식이다.

미홈 어플에 들어가서 시간 설정과 알람이 울리게도 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보안 시스템으로 안성 맞춤이다.

다른 블로그나 사용자들이 후기가 없어서 내가 직접 작성하게 되었고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당

 

 

 

자 그럼 동작을 감지하는 샤오미 미자아 모션센서 후기 ㄱㄱㄱ!!

참고로 게시글 하단에는 직접 촬영한 영상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큐텐에서 3개를 구매했고 받는데 약 7~8일정도 걸렸던 것 같다.

주먹만한 사이즈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작았다.

콤펙트하다! 딱풀 뚜껑사이즈 ㅎㅎ

 

 

 

 

 

박스 뒤에는 상세 스펙이 있지만... 중국어라

간단하게 느낌만 파악하고 빠르게 패스

 

 

 

 

정말 작고 귀엽다.

샤오미 메인 컬러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하다

미지아 모션센서를 이렇게 예쁘게 만들다니 참 대단하다 생각한다.

 

 

 

 

상단에는 샤오미 미지아 로고가 있고

바닥에는 부착이 가능하게 양면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다.

한번 붙이면 직접 떼기전까지 잘 붙어 있다. 

 

 

 

 

 

설명서가 들어있지만 역시 중국어라 대충 느낌만 파악하고

혹시 모르니깐 블로그에 업로드 ㅎㅎ

 

그림만 봐도 대략적인 사용법을 파악할 수 있고

샤오미 제품을 많이 사용했던 사람이라면 그냥 자연스럽게 미홈 어플을 켜서 바로 연동시켰을 것 같다 ㅎㅎ

 

 

 

 

바닥에 양면테이프가 있어서 위 사진처럼 거꾸로 부착할 수 있지만

 

 

 

 

나는 그냥 이렇게 진열장에 세팅을 해주었고

 

 

 

 

나머지 두개는 메인 컴퓨터 책상 양옆으로 이렇게 부착을 해주었다.

책상 바닥에 부착했기 때문에 잘 보이지도 않는다 ㅎㅎ

 

 

 

그리고 이건 미홈 어플에 들어가서 스샷을 남겼는데

왼쪽 사진은 내가 가지고 있는 샤오미 기기들 ㅎㅎㅎ

모션센서 총 3개가 보인다 .

 

하나를 클릭해보면 언제 몇시에 움직임이 감지되었는지 시간과 분을 알 수 있다.

자동화를 해서 누군가 지나가면 내 폰에 알람이 오게 할 수도 있고

선풍기를 키거나 에어컨을 키거나 다양한 세팅이 가능하지만

나는 스마트 보안 시스템으로 동작센서를 구매를 했기 때문에

동작이 인식되면 알람이 울리게 해놓았다.

 

그리고 시간도 선택이 가능한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근무시간이라 동작이 많기 때문에

그 외 시간에 누군가 이곳을 지나가면 알람을 울리게 세팅 ㅎㅎ

 

 

위 링크는 내가 구매했던 큐텐 직구 페이지와

쿠팡 구매페이지를 업로드 해놓았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판매처에서 설명하는 제품 상세페이지와

다른 구매자들이 구매하고 작성한 다양한 후기와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저렴하게 동작센서를 구매해서 회사에 스마트 보안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나름 잘 사용하고 있다.

샤오미는 참 가성비가 대단한 것 같다 ㅋㅋㅋ

혹시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체크하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