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가성비 갑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mk235

728x90
반응형

가성비 갑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mk235

회사 회의실에 마우스와 키보드가 필요했다.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와 키보드가 있었는데 새로운 직원이 오면서 전달되고

잠시 회의실에는 키보드가 마우스가 없었다.

없어도 회의실에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다.

보통 미팅시에 거래처에서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HDMI만 연결해서 사용했기 때문에 ㅋㅋ

하지만 갑자기 회의하다가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컴퓨터와 TV는 있지만 키보드가 마우스가 없으니 불편하긴 했다.

그래서 많이 사용하지 않으니 가성비 좋고 저렴한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찾았고

난 또 내가 로지텍 제품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로지텍 브랜드로 선택을 했다.

 

내 블로그에서 로지텍을 검색하면 이미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여러 후기게시글을 작성했다 ~ 아직 사용하고 있지만 글을 쓰지 못한 933s 헤드셋도 있고

회사 메인 키보드 마우스 mk850까지 아직 사용하고 있지만 블로그 후기 글을 쓰지 않은 제품도 있고 ㅎㅎ

아무튼 그만큼 로지텍에 대한 애정이 많다

이번 제품은 mk235 마우스와 키보드 세트로

m은 마우스를 의미하고 k는 키보드를 의미한다 ㅎㅎ

나는 9월에 구매해서 약 3개월 사용했다.

자 이제 부터 후기 ㄱ ㄱ ㄱ 게시글 중간에 영상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다.

 

 

 


 

 

 

로지텍 코리아 제품으로 병행이 아닌 정발 구매했다.

핑크색 포장 비닐이 ㅋㅋㅋ 예쁘구나

 

 

 

 

케이블 정리할 때 사용하라고 함께 보내준 사은품인데...

이걸 어떠쓰냐 진짜..

 

 

 

 

 

그리고 2500원이가 3000원 주고 구매한 키보드 키스킨

구매 안해도 되는데 회의실 키보드를 정말 사용 안해서 먼지가 쌓이는 것보다

그냥 키스킨이라도 해놓으면 더 깔끔할 것 같아서 구매를 했다.

 

 

 

 

 

 

MK235 강한 내구성! 간편함! 그리고 무선 ㅎㅎ

정말 기본에 충실했다.

 

 

 

 

나는 보이는 것처럼 한글 자판이 들어간 정품 제품을 구매했다.

제품은 USB충전이 아니라 건전지로만 작동이 가능하고

한번 교체하면 키보드는 36개월, 마우스는 12개월 작동한다고 한다

 

 

 

 

박스에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다.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탁월한 내구성

단순하면서도 안정적인 무선연결

역시 기본 충실 ㅎㅎ

 

 

 

 

 

박스 오픈할 때 꼭 USB 무선 수신기 그냥 버리는 일이 없이 꼭 챙겨야 한다.

이거 USB 연결하면 별도의 블루투스 연결 안하고 그냥 바로 연결되어 너무 편하다.

 

 

 

 

 

마우스에는 건전지 하나가 들어가는데

휴대하기 쉽게 작고 디자인도 매우 깔끔하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그립감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훌륭하다

무엇보다 이 마우스의 최대 단점은... 뒤로가기 버튼이 없다는 점 ㅠ ㅠ

 

 

 

 

 

이렇게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세트 제품으로 이렇게 저렴하고 알뜰한 제품이 또 있을까 싶다

 

 

 

 

키감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fn키가 있어서 여러가지 옵션키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부분은 로지텍의 공통점인데 난 개인적으로 이런 기능들이 좋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자 그럼 키보드의 단점은..

높이 조절이 1단계만 가능하다.

조금 아쉽다. 2만원대 키보드도 높이 조절은 2단계로 만들어주는데 왜.. 1단계일까 ㅋㅋ

 

 

 

 

그리고 불빛이 없다... ㅋㅋㅋㅋ

이게 지금 Caps lock 버튼이 눌러있는지 아닌지 직관적으로 체크가 어렵다

하지만 버튼을 누르면 모니터에서 나오니 크게 불편한 일도 아니지만 그냥 저렴한 키보드라 모든 불빛을 제거했다 ㅎㅎ

 

 

 

 

 

 

 

마지막으로 키감 영상

키감과 내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간략하게 편집을 해보았다.

영상을 참고하면 키보드 마우스 세트 mk235 사진과 글보다 더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다.

 

 

 

 

 

 

ㅋㅋㅋ 이렇게 키스킨을 올려놓고 사용해도 가능하지만

난 그러면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사용시에는 키스킨을 제거하고 사용한다.

2만원 초반에 아주 저렴하고 튼튼하고

본 기능에 충실한 ! 그리고 건전지까지 들어있는 가성비 갑 제품 적극 추천 ㅎㅎ

 

 

 

 

 

 

 

ㅋㅋㅋ 이렇게 키스킨을 올려놓고 사용해도 가능하지만

난 그러면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사용시에는 키스킨을 제거하고 사용한다.

2만원 초반에 아주 저렴하고 튼튼하고

본 기능에 충실한 ! 그리고 건전지까지 들어있는 가성비 갑 제품 적극 추천 ㅎㅎ

 

 

 

로지텍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혹시라도 위 블루투스 무선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직접 확인하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