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커플 신발 크록스 겨울용 털신 ! 털크록스 최고

728x90
반응형

 

커플 크록스 겨울용 털신 ! 털크록스 최고

20.10.27

예슬이랑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크록스 매장을 발견하고 들어갔다.

18년도에 둘이 커플 신발을 크록스로 신었는데 2년이 넘는 시간동안 너무 잘 신었다.

사실 크록스를 너무 좋아해서 ..ㅋㅋ 겨울이 아니면 맨날 신고 다녔고

해외 여행 갈 때도 무조건 가지고 가는 필수템이 되었다.

 

 

 

커플 신발 크록스 지비츠 꾸미기 ㅋㅋ

커플 신발 크록스 지비츠 꾸미기 ㅋㅋ 18.08.13 지난 7월 예슬이랑 쇼핑하러 갔다가 나이키샌들을 커플로 ...

blog.naver.com

18년도에 커플신발로 구매해서 지비츠 꾸미고 작성한 게시글은 위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겨울에 신을 수 없다는 점

그래서 크록스 털신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매장에 가니깐 마음에 쏙 드는 털신이 있었다.

그래서 둘이 신어보고 구매 결정 !

두둥 이렇게 우리의 커플 크록스 두번째!

겨울용으로 선택 ~!!!

 

 

 

 

 

dual crocs comfort

내가 구매하면서 직원에게 가장 먼저 물어봤던 것은

털이 분리가 가능한지였다. 하지만... 분리는 불가..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원분께서 세탁 때문에 그런거라면 그냥 손으로 빨면 된다고 안내를 해주었다.

그리고 신으면서 느낀 점은 분리가 안되는 점이 장점이라 생각이 바꼈는데

그 점은 전에 크록스 스타일 털신을 다이소인가 구매해서 잠깐 신었는데

그때 신발을 벗으면 신발 안쪽에 털이 자꾸 밖으로 나온다 .. 분리가 가능한 점이 좋았지만

신발을 벗을 때마다 털이 함께 나오니깐 너무 불편했는데

이번에 구매한 신발은 분리가 안되니깐 털이 나오는 일이 없다 굳굳

 

 

 

 

가격은 64,900원

비싸다고 생각하면 ? 비싼 가격일 수도 있지만

18년도에 구매한 크록스도 진짜 너무 잘 신었기 때문에 이번 슈즈도 오래 신을 것 같다 ㅎㅎ

 

 

 

 

지비츠도 맨날 인터넷에 파는 것을 사용했는데 ㅋㅋㅋ 처음으로 정품 제품을 구매해보았다.

코카콜라 지비츠인데 한정판이라 구매했다 ㅎㅎㅎ

고무가 아니라 메탈소재

 

 

 

 

 

 

 

백화점에서 털크록스는 색상이 많이 없어서 고민을 조금 했었는데

브라운 컬러 선택을 너무 잘 했다는 생각이 들고

코카콜라 한정판 지비츠의 븕은 색상 포인트도 마음데 든당 ㅎㅎ

이번 털신은 사실 동계 캠핑 신발로 구매를 했는데 너무 만족 스럽당 ㅎㅎ

https://blog.naver.com/mimiiam/222143388343

 

노르디스크 알페임 12.6 함께한 포천 깊이울달빛캠핑장

노르디스크 알페임 12.6 함께한 포천 깊이울달빛캠핑장 ​​20.11.07~20.11.08​지난 주말에 다녀온 포천 ...

blog.naver.com

위 링크에서 동계 캠핑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다 ㅎㅎ

 

 

 

화로에서 불멍중에 촬영한 커플 크록스

 

 

 


 

 

 

그리고 위 사진은 이번에 군위 캠핑장 다녀오고 촬영한 사진ㅋㅋ

나는 크록스를 2개 가지고 갔는데

비가 와서.. 털신을 신을 수 없어서 여름용 신발을 신다가

비가 그치고 바로 털신으로 교체 ㅋㅋㅋ

신발을 사고 이렇게 만족도가 높을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

커플 신발로 아주 베스트하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위 링크에서 쿠팡 크록스 신발을 확인을 할 수 있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