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샤오미 전기 히터 난로] LEXIU 베이스보드 직구 후기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실패한... 해외 직구 후기

요즘 해외 직구 재미에 빠졌는데 이제는 나와야 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겨울은 작년보다 춥지는 않다.

하지만 .. 아직 겨울은 많이 남았다.

그래서 회사에 가스 난로를 설치했다.

홀과 회의실 그리고 다른 방에도 모두 난방기가 있다.

하지만 냉온풍기.. 이것이 사실 약하다 ㅠ ㅠ 30평형을 구매했지만

냉풍기는 90~100% 까지 성능을 발휘하지만 온풍기는 65~80%만 성능을 낸다고 했다.

그러니깐 .. 겨울만 되면 추운거다 ㅠ ㅠ ㅠ

자 먼저 이번에 구매한 린나이 가스 난로 후기 게시글

 

[린나이 가스난로] 사무실 도시가스 난로 RRH-9500

[린나이 가스난로] 사무실 도시가스 난로 RRH-9500 18.11.02 이번에 사무실에 도시가스난로 린나이 RR...

blog.naver.com

참고로 이거 대만족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단지 도시가스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한다

 

 

 

 

신일 라디에이터는 나쁘지 않았는데 상품이 구겨져있어서 교환할까 하다가 그냥 반품했고

PTC . 히터는 진짜 지금도 잘 쓰고 있었다. 하지만 .. 따뜻한 공기가 멀리 가지 않고 근처에 있는 느낌이 강하다

그리고 전기를 정말 많이 잡아먹는다...ㅠㅠㅋ

 

 

 

 

 

 

 

 

근데 하단부에.... 금이 이렇게 뙇....ㅠㅠ

난 그래도 이쁘기도 하고 3주 기다린 것도 있고 반품이 귀찮기도하고 계속 사용하려고 했다.

그래서 판매처에 전화해서 상품하자를 말하고 사진을 보내고 교환처리 해준다고 상품을 보내라고 했다.

그럼 상품 확인하고 다른 새상품을 보내준다고

그래서 나는 맞교환하고 싶다고 이거 받는데 3주 걸렸는데 또 이거 갔다 왔다 한달 더 걸릴텐데

겨울 다 끝나고 받고 싶지 않다. 맞교환 해달라 요청했지만 절대 맞교환이 불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반품처리 하기로 했다. 아쉬움이 많은 제품이다.

그래도 샤오미 전기 히터 난로 LEXIU 베이스보드 구매 사용후기를 남기자면

제품을 틀어보니 따뜻한 바람이 나오고 ~~ 나쁘지 않았다. 디자인도 괜찮음

하지만.... 정말 확 뜨겁다 금방 따뜻해진다 그런 느낌은 없다.

내가 사용한 불을 이용한 가스난로는 틀면 진짜 바로 당연한 이야기지만 뜨거워진다 ㅎㅎ 

 

 

하지만 이 제품은 은은한 따뜻함이랄까? 천천히 따뜻해진다. 

PTC 히터가 진짜 좋긴하지만 전기를 많이 먹어서 아쉽고 

그래서 내 책상 옆에다 두고 최대강도로 몇 시간을 틀어놓았는데 따뜻하다 ㅋㅋ

정말 은은한 따뜻함이다....ㅎㅎㅎㅎㅎ 

그리고 길죽해서 장소를 많이 차지 한다.

장점은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고 리모컨이 있다는 점

단점은 길죽해서 장소를 많이 차지하는점 ㅋㅋㅋ

샤오미 전기 히터 베이스보드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는 쿠팡과 내가 구매한 큐텐 직구 링크
판매처에서 설명한 상세한 상품설명과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구매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