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사서 써보고 느끼고

[엘지 무선청소기 1년 사용기]LG 코드제로 A9 후기

728x90
반응형

[엘지 무선청소기 1년 사용기]LG 코드제로 A9 후기

 

 

20.02.01

결혼하면서 다양한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많이 구매했었다.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티비 냉장고 세탁기 그리고 청소기 ㅋㅋㅋㅋ

19년 07월에 구매를 해서 지금까지 약 1년 7개월 사용후기

다들 그렇겠지만 우리도 삼성이 아닌 다이슨과 엘지 무선청소기 비교를 했다.

지금은 다이슨 v11 모델이 나왔지만 내가 구매한 19년 7월에는 v10가 가장 좋은 청소기라서

다이슨 V10 vs 엘지 코드제로 A9

이렇게 비교를 했던 것 같다.

역시 인터넷으로 나도 후기를 알아보고 그리고 이마트 가서 직접 사용해보고

나랑 예슬이는 LG 코드제로 A9로 선택했다.

이상하게 기분이 좋은 것은 오랜만에 무선청소기 알아봤는데

엘지에서는 아직도 신모델이 나오지 않았고 A9 청소기가 가장 최신 모델

이렇게 다음 모델이 안 나오는 경우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지금 나와있는 모델이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개선되어서

다음 버젼이 나오지 않았다고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ㅋㅋㅋㅋ

구매한지 1년 7개월이 지난 지금도 우리 청소기가 최신 모델이라 좋았던 것 같다 하하핳

오늘은 사진과 그리고 게시글 하단에 예슬이가 남긴 영상후기로 ㄱ ㄱ ㄱ ㄱ

 

먼저 제품사진 ~ ㅎㅎ

무엇보다 이렇게 거치대가 있어서 무엇보다 공간을 조금 차지한다.

요즘 청소기는 다이슨부터 해서 대부분 이렇게 나오는 것 같은데 옛날 청소기를 생각하면 참 좋은 발전이고 편하다

 

 

 

 

 

중간에 보면 이렇게 마운트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여러 가지 흡입구가 있는 것을 연결해서 보관할 수 있다.

 

 

 

 

거치대 뒷부분을 보면 전원 케이블을 숨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그리고 거치대 없이 나사 구멍이 있어서 벽걸이로 사용할 수 있다.

 

 

 

 

 

흡입구는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먼지 흡입구, 틈새 흡입구

 

 

 

 

참고로 모델에 따라서 다르지만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는

저렇게 노란 판이 분당 4000천 번을 두드리면서 흡입한다.

침대나 이불은 무조건 이걸로 먼지까지 흡입 ㅎㅎㅎ

 

자주 사용하는 흡입구 중 하나 

 

 

 

 

 

아직 1년 넘게 사용했지만.. 비닐도 제거 안 했다는...

 

 

 

 

그리고 이렇게 짧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예슬이는 길게 사용하는데 내가 사용할 때는 보통 책상이나 책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을 많이 했다.

이렇게 연장관 없이 사용하면 그냥 핸디형 청소기 ~!!!

 

 

 

 

배기구가 이렇게 있는데 내 쪽으로 바람이 나오는 게 아니라 밖으로 나오기 때문에 사용자를 위한 방향이라고 엘지에서는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예전에는 그냥 공기가 나왔다면 지금은 99.99% 미세먼지를 차단한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다.

 

 

 

 

버튼도 매우 단순하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꺼진다.

그리고 마이너스와 플러스 버튼은 세기를 조절하고 플러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터보모드가 가동된다.

나는 이렇게 터보 모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터보모드로 해야 뭔가 청소기가 잘 빨아드리는 것 같다.

 

 

 

 

그리고 배터리가 일체형이 아니라 교체형인데 이점이 장점!

청소 중에 배터리가 끝나면 그냥 교체하면 된다.

구매할 때 배터리는 2개가 들어있고

하나는 청소기에 연결되어 있고 하나는 거치대에 장착되어 있다.

거치대에 넣으면 충전되고 청소기도 거치대에 연결하면 충전까지 되는 시스템 ~!!

 

 

 

 

이렇게 배터리를 꺼내서 보면 노란색 ㅎㅎㅎ

지금까지 내가 엘지 코드제로 a9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고

아래 영상은 진정한 사용자 예슬이가 남긴 후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실 나도 몰랐다. 예슬이가 이렇게 엘지 무선 청소기에 단점을 생각하고 있는 줄ㅋㅋㅋ

함께 영상을 촬영하면서 알게되었다.ㅋㅋㅋ

요즘 예슬이가 편집도 잘하고 말도 잘하는데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 쿠후후후

 

 

나에게는 그냥 장점만 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단점이라고는 생각 못 했는데 진짜 사용한 예슬이가 단점이라고 하니....ㅋㅋ

아 그리고 이번에 파워드라이브 물걸레가 나왔는데

a9 청소기는 그대로 유지하고 흡입구만 교체해서 물걸레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데

기존 a9 청소기 기존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라고도 생각이 든다 ㅎㅎ

그래서 곧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도 구매하고 후기를 남겨야겠다

아무튼 이번 후기는 예슬이의 영상으로 마무리~~!!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상품평 350개 이상 있는 구매페이지인데

들어가서 다른 사람들 후기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58SA

COUPANG

www.coupang.com

혹시라도 청소기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