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강남역 맛집 드디어 강남 토끼정 가다 (가격 메뉴)

728x90
반응형

강남역 맛집 드디어 강남 토끼정 가다 



18.04.26


내가 홍콩&마카오 여행가기 하루 전

예슬이랑 강남역 데이트를 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드디어 예슬이가... 토끼정에 가자고 했다.

내가 가고싶다고 몇번을 말했을까.. 드디어 ㅋㅋㅋㅋ


예슬이는 그냥 소소하다며 대기줄이 길어서 안간다고 했는데 

내가 홍콩여행을 가서 그런지 .. ㅋㅋㅋ 내가 먹고 싶다고 했던. ㅠㅠㅠ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항 강남 토끼정 드디어 다녀왔다




강남역 토끼정은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CGV 언덕 위쪽에 위치하고 있다.







8시에 토끼정에 내가 먼저 도착해서 이름을 적고 기다렸다.

대기명단에 이름이랑 전화번호가 많았는데 다들 남기고 자리를 떠나서 15~2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 할 수 있었다.

건물 외관을 촬영하고 있는데 갑자기 등장한 예슬이 ㅋㅋㅋ







이른 12시부터 늦은 10시까지가 토끼정 영업시간!









늦어서 뛰어왔는지 도착하자마자 물한컵 마시고 ~

메뉴판을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가 말하는 일본갬성사진










그리고 우리는 주문을 했다.


나는 인터넷에 자주 올라오는 크림우동이 먹고 싶었던 것인데...

크림우동은 판매를 중단했다.

결국 난 ... 크림우동을 먹을 수 없었다..............

예슬이는 크림우동 맛 그냥 그렇다고 했지만.. 난 먹고 싶었는데 ㅠ ㅠㅠ 

너무 늦게 왔다 ㅠ ㅠ....








ㅋㅋㅋㅋㅋㅋ 내 머리 왜 저럼...

말 좀 해주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가 카메라 잘 찍었으면 좋겠다 하핳하









뭐가 또 심술이 났을까..

입이 나온 예슬이 ㅠ ㅠ







하지만 카메라를 들면 이렇게 포즈를 취해준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사준 커플 케이스 

이쁘쁘













그리고 강남 토끼정 가격 및 메뉴 

*사진을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크림카레우동..........

11월 26일부터였구나...ㅋㅋㅋ 더 빨리 왔어야 했다...


아니 .. 근데 난 좀 노이해 

사랑 받으면 더 발전시켜야 하는게 아닐까...

마진이 적었나 ?

만드는 시간 오래 걸려서 테이블을 빨리 돌릴 수 없었나?

요리하는데 힘들었나 ?


참 신기한 현상이다 


이러다가 손님이 줄면 또 판매개시하려나 ?ㅎㅎㅎ











우리는 그렇게 고민하다가 

결국 스튜우동이랑 돼지고기 덮밥 그리고 고로케를 주문했다.

크림카레우동을 못 먹어서 난 비슷한 스튜우동 치킨까스를 주문했다!!!







그리고 기다리면서 촬영했던 건물 외관

그리고 음식 간단한 영상 촬영 ~~!!







이것이 바로 스튜우동 

그리고 치킨까스 







토끼정 고로케와 





돼기고기 덮밥








열심히 덮밥을 비비는 예스리 










이제는 나랑 호흡도 잘 맞는다 ㅋㅋㅋㅋ

알아서 해줌 ㅋㅋㅋㅋㅋㅋㅋ










고로케도 사진으로 남기고 



사람이 많은 맛집은 다 이유가 있었다.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 특히 스튜우동은... 정말 ㅠ ㅠ 

내가 크림을 좋아하는데 우동 국물까지 다 먹었다.

그리고 고로케와 치킨까스도 맛 좋구 ~

덮밥은 그냥 소소했는데 예슬이가 맛있다고 하니 맛있는 것 같았다.


크림카레우동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으로 기약하고 

다름에는 또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아니.. 스튜우동은 일단 하나 시키고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ㅎㅎㅎ










우리가 나올때가 9시 쯤 되었는데  테이블이 여유가 있었다.

역시 아무리 강남 맛집이라도 대기줄이 길어도 9시면... 널널하구나 ㅎㅎㅎ


다음에는 그냥 9시에 먹으러 와야겠다 ㅎㅎㅎ

그리고 분위기도 좋았다. 여자들끼리 많이 왔는데 .. 역시 다 이유가 있었다.

조명이나 분위가 인테리어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ㅎㅎㅎ

건물 하나 다 쓰는 식당은 강남역에 많지 않은데 토끼정은 건물 하나를 다 쓰고 있었고 전체적으로 만족도 높은 식당이라고 말하고 싶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