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728x90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도전


18.05.08


예슬이랑 드디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보러 용산 아이파크몰을 갔다.

4DX로 좋은 자리에서 보겠다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한 2주전에 예매했던 것 같다.

드디어 용산 아이파크몰 ㄱㄱㄱㄱ


도착해서 영화가 10시반이라 우리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슬이가 결정한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분명 반팔을 입고 있었는데 

카메라를 꺼내니깐 갑자기 옷을 .. 다시 입었다..ㅎㅎ





그리고 바로 포즈를 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먹고 지나간 자리 ~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기대가 되었다.

참고로 난 경성함바그 첫 도전 










예슬이 사진도 찍어주고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예슬이가 하트도 날려줌






그리고 내 사진은 이렇게 찍어줌 하하하핳ㅎ

초점이 목에 맞았음 ㅋㅋㅋㅋㅋ










경성함바그 메뉴 및 가격




여러 메뉴가 있었는데 

우리는 그중에 경성친구세트를 초이스했다.



세트지만 또 함바그도 골라야 했는데

나는 로제소스 함바그

예슬이는 가정식함바그 


여기서 기본 9900원 함바그보다 비싼 것은 추가금액이 붙는다 

예슬이는 그냥 기본이라 따로 추가금액 없고 난 인기가 많다는 로제소스 함바그 2천원 추가요금 오키도키 











이것이 나의 로제조스 함바그 








위 사진은 가정식 기본 함바그









한입 먹더니 *_*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샐러드 양이 조금이라서 아쉬웠는데 

더 달라고 하니깐 엄청난 양의 셀러드를 주셨음









그리고 역시 인기메뉴

요즘 로제소스가 참 핫한데 

난 그 로제소스를 좋아한다.

크림보다 더 느끼하고 짭짤한 소스 ~

그리고 더 진하다~ 여성 고객들이 많이 주문한다고 직원분이 소개해줬는데 역시.. 

마이쪙 ㅠ ㅠ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조금 부족했지만

예슬이와 나는 이번에도 그릇에 바닥을 보았지 


지금 생각해보면 세트가 좋은게 ... 그냥 핫도그가 하나 들어있다. 맛은 소소함

그래도 세트로 먹는게 그냥 기분탓인가 좋음

경성 함바그 첫 도전이었는데 맛도 좋았고 깔끔함 

분위기도 좋고 ~ 단지 가격이 좀 ......... 좀 ㅋㅋㅋㅋㅋ 애매하다 








그리고 예슬이는 여행 다녀와서 몸에 뭐가 자꾸 나서 크림을 바른다.



하.....................

몰랐는데 진자 몰랐는데 사진을 보다가 예슬이는 나한테 가운데 손가락을 ... 올렸다.

흐흐아으앟으아아아!!! 가운데 손가락이라니 










그리고 저 아무일 없었다는 저 뻔뻔한 눈빛보소 

이예슬 복수할테다 ...











마지막은 물리나 홍보대사 








그리고 바로 근처 설빙에 갔다. 

이번에도 예슬이가 먹고 싶다는 것을 초이스 했다. 

나는 정말 착한 남치니



열심히 사진찍는 예슬이 








예슬이가 먹고 싶다던 초코범벅 체스 모시기 빙수 









예슬이 이쁘게 사진찍어주고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예슬이는 날 이렇게 찍어주었지 ....

내일부터 사진강의 시작해야겠다.

그리고 우리는 CGV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보러 갔지 잼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