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양주 맛집]전라도 여수식당 간장게장 전문점 추천

728x90
반응형

17.10.08


예슬이랑 양주로 데이트를 다녀왔다. 

양주 천일홍 축제가 있었는데 축제기간이 끝났지만

꽃은 아직 지지 않아서 우리도 바람도 쇠고 올 겸 양주를 갔다.


나리공원에 가기전에 배가 출출해서 밥을 먹기로 했고

의정부에 가서 부대찌개를 먹을까 하다가 양주 맛집을 찾아서 갔다.

우리가 선택한 곳은 바로 전라도 여수식당!



네이버지도에는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257-6로 나와있지만

17년 9월 22일에 확장이전을 하게 되었고 주소를 현수막에 써놓았다.

우리는 바로 ... 다시 길을 돌렸다. 



양주 맛집 전라도 여수식당 확장이전 주소는 바로 



경기도 양주시 만송동 346








캬 확장이전되어서 새건물에서 영업을 하고 있었다.

간판도 건물도 새것 ㅎㅎ








주차장도 넓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겨우 주차를 했다.

지금이 천일홍축제도 있고 추석연휴라 사람들이 많은 것 같고

주차장은 충분히 많은 자리를 준비하고 있었다. 










역시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손님은 많고 직원들은 바쁘고 // ㅎㅎㅎ










생각보다 가격도 좋았다

우리는 간장게장정식 2인분을 주문했다. 









사람이 많아서 준비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했다. 











해물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해물탕도 나오고 ~ 

안나오는 것보다 좋음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간장게장과 









예슬이가 좋아하는 양념게장 //














꽁치도 나오고 ~ 반찬도 모두 맛이 좋았다. 종류도 나쁘지 않았다 












예슬이는 역시 먼저 간장게장을 시작했다 ㅎㅎㅎㅎ












캬..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비리지도 않고 살도 많고 양도 알맞게 많았다 

게장 간장도 많아서 밥도 비벼먹고 굿굿










그리고 음식을 반정도 먹었을 때 계란찜이 나왔다. 

직원분께서는 늦어서 죄송하다면서 계란찜도 주셨다. 사진은 남기지 못했는데 잡채도 도중에 주셨다.

옆테이블은 우리보다 조금 빨리 먹었는데 계란찜을 못 먹고 자리를 떠났지만 우리는 다행히 계란찜을 먹었다 ㅎㅎ

사실 손님이 많아서 정신도 없고 계란찜을 메뉴에서 빼고 안줄수도 있었는데 

늦게라도 주면서 죄송하다고 하니 손님을 생각하는 그런 마음이 느껴졌다.









계산할 때 보니 이렇게 포장판매도 하고 있었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게장을 포장구매해서 사서 가지고 갔다. 

음 추가적으로 사장님 인상이 너무 좋았다 ㅎㅎㅎ












이번에 처음 찾아가 본 양주 맛집

예슬이랑 나는 참 맛나게 먹었다고 만족하고 나왔다.

다음에 또 양주에 간다면 또 가볼만한 그런 맛집 

음 게장 간장이 많아서 좋았는데 다음에 가면 간장게장 포장구매를 해볼까 고민해봐야겠다 ㅋㅋㅋ

다음 글은 예슬이와 함께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 데이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