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건대 라화쿵푸 마라탕 맛집]우린 마라샹궈 도전

728x90
반응형

[건대 라화쿵푸 마라탕 맛집]우린 마라샹궈 도전



17.10.07


예슬이랑 건대 데이트 1편 

건대 마라탕 맛집으로 유명한 라화쿵푸!

우리는 마라샹궈를 도전하기로 했다ㅎㅎㅎ





라화쿵푸 건대입구점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9-5


글을 작성하면서 알았는데 라화쿵푸는 중화요리 음식점 체인점이고 서울에 총 5개매장이 있다 











캬 입구에서 나오는 아우라 보소 ~!

중화요리 마라샹궈 먹으러 왔소 입장










메뉴가 여러종류 많았지만 우리는 마라샹궈를 먹기로 했다.

마라탕과 마라샹궈는 뷔페식으로 원하는 음식을 저기 보이는 통에 넣어서 

무게를 확인하고 무게에 따라서 금액이 결정되는 방식이다.

마라탕은 5,000원부터, 마라샹궈는 20,000원부터 ~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고 

해물도 채소도 정말 신선했다.

우리는 여러가지 넣고 금액을 확인했는데 17,000원 2만원이 안되어 

다시 음식을 더 넣어서 확인해보니 25,000원 ㅋㅋㅋㅋㅋㅋ

추가로 공기밥도 2개 주문했다. 


자 그럼 27,000원의 행복일까  ㄱㄱㄱㄱㄱ











마라탕은 맵고 얼큰한 탕이고 마라샹궈는 볶음이다.

양이 너무 많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지만.. 음식이 볶아지니깐 생각보다 양이 줄어들었다 

많이 매울 수 있다고 들어서 우리는 맵기를 보통으로 했더니 하나도 맵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음.. 내 생각에는 한단계 맵게 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나도 다음에는 한단계 매운걸로 도전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해서 먹는 예슬이 










개인적으로 곱창과 새우, 우삼겹, 깐양이 맛있었고 

다른 종류도 대체적으로 다 맛이 좋았다. 예슬이도 너무 맛있다고 했다 ㅋㅋㅋ

음.. 다른 음식 없이 마라샹궈만 먹는다면 3만원정도는 먹어야 둘이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25,000원은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다. ㅠㅠ









다 먹으니 이렇게 고추기름 소스와 마늘 고추만 남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집중하는 예슬이







예슬이 덕분에 정말 맛나게 먹었던 라화쿵푸 마라샹궈 굿굿

예슬이는 마라탕이 싫고 마라샹궈가 좋다고 했지만 다음에 나는 마라탕을 도전해보고 싶다 ㅋㅋ













그리고 건대입구 롯데시네마로 범죄도시 영화를 보러 갔다 

마동석이랑 윤계상이 직접 무대인사도 왔다 



영화를 보면서 신기했던 것은 우리는 중국인이 운영하는 식당 라화쿵풍에서 밥을 먹고 왔는데 

범죄도시 영화도 중국인(조선족) 범죄영화! // 라화쿵푸 분위기 식당도 영화에 계속 나오고 ㅋㅋㅋ 신기했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에  영화 딥과 함께 예슬이 사진 촬영 ㅋㅋㅋㅋ

예슬이랑 건대입구 데이트는 여기까지 ㅋㅋㅋㅋ

다음 2편은 방탈출카페 후기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