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 맛집 ? 돈파스팔레 (3대천왕 맛집)

728x90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직접 먹어보자 돈파스팔레 고우 


자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에 있는 돈파스팔레!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그 맛집! 돈까스파스타를 파는 곳 도전하기 위해서 그곳을 찾았다.


서울 관악구 봉천로 568-1 

영업시간은 11시반~ 오후 10시까지

브래이크타임은 오후 3시~ 오후 5시까지




음 사실 우리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고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기 때문에 기대가 높았다 ㅎㅎㅎ




오픈시간이 11시반이었고 우리는 11시29분에 도착 ㅎㅎ

들어가려고 하니깐 1분 기다리라고 해서 1분 기다려서 정확하게 30분에 입장을 했다.

그리고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주문은 40분부터 받는다고 직원분께서 안내했다.....   뭐지? ㅎㅎㅎㅎㅎ

그럼 오픈시간을 11시 40분에 하지... ㅠㅠ

그래서 10분정도 기다려서 11시 40분이 조금 안되시간에 주문을 했다.


예슬이는 메인메뉴인 크레이지 돈파스를 주문했고

나는 크림파스트랄 좋아해서 해물크림파스타에 돈파스로 변경해서 주문했다.

모든 파스타는 돈파스로 변경이 가능하고 가격이 21000원으로 업된다. 

돈파스란? 돈까스 그릇에 파스타가 나온다 ㅎㅎ



크레이지 돈파스가 19,000원

나는 해물크림파스타(15,000원)를 돈파스로 해서 21,000원

자 그럼 4만원에 행복이기를 바라며  주문 넣고 ~~!




그리고 바로 호박스프가 나왔다.

예슬이랑 나랑 스프를 정말 맛나게 먹고 ㅋㅋㅋ

직원분에게 더 달라고 요청했는데... 스프는 리필이 안된다  ㅠㅠ





그리고 크레이지 돈파스 

비쥬얼은 진짜 최고 ㅎㅎㅎㅎ

카메라를 안가지고 가서 그냥 폰카로 대충 찍어도 참 맛있게 나온다.



돈까스그릇에 크림파스타가 한가듯 > _< 캬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발생했다.

난 분명 크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토마토해물파스타가 나옴 ㅠ ㅠ




ㅠㅠ 나는 토마토보다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주문이 잘못들어갔다.

직원분께서 죄송하다고 다시 해주신다고 하는데...

다시 음식을 하려면 시간도 그렇고 직원분께서 그냥 드시면 안되겠냐는 표정으로 바라보았다 ㅠㅠ

그래서 그냥 토마토소스 돈파스를 먹을테니 호박스프 더 달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아무튼 나는 해물토마토 돈파스를 먹게 되었다.




자 그럼 설명~

파스타는 맛이 좋다. 예슬이가 주문한 크레이지 돈파스 크림파스타도 맛이 좋았다.

그리고 나의 해물파스타도 맛이 좋았다.

하지만...... 과연 돈까스와 파스타의 만남... 옳은일일까?ㅋㅋㅋㅋ

파스타만 보면 맛이 좋았지만 돈파스팔레의 대표메뉴는 돈파스

돈까스그릇에 함께 나오는 파스타가 메인인데 돈파스가 아쉬움이 많았다.

돈까스는 바삭함이 없고 그냥 김밥나라에서 파는 돈까스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리고 나중에는 거의 다 남겼다 ㅠ ㅠ 

분면 돈까스그릇은 특별함은 있었지만 맛에 있어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한마디로 다음에 내가 돈파스팔레에 간다면 그냥 파스타만 먹지 

절대 6000원 더주고 돈파스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진 않겠다

그냥 맛좋은 파스타정도 ? ㅎ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그리고 테이스티로드 ....ㅋㅋㅋㅋ 

이번에도 속았구만 허헣 비쥬얼로 승부보기 좋은 곳 

하지만 맛은 그냥 파스타 주문하는 것을 추천 ㅋㅋㅋ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기는 좋다.

그리고 음료수 리필안된다고 메뉴판에 써있다.ㅎㅎㅎ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예슬이랑 함께 찍은 셀카로 마무리 

ㅋㅋㅋㅋ 프리프리하구만

자 다음에는 또 어떤 곳을 가볼까 맛집 고우고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