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26 AVE

728x90
반응형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26 AVE


17.02.04




때는 바로 올해 2월 예슬이랑 파주 롯데아울렛 갔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 검색해서 찾아간 카페26 AVE


주소 : 경기 파주시 서패동 200-10

전화 : 031-946-4517

영업매일 : 12:00~22:00


음 일단 가장 좋은 점은 위치가 롯데아울렛이랑 엄청 가깝다.

가는 길에 있어서 쇼핑하고 커피한잔하기 좋은 카페 같다.





cafe 26 ave  입구 ~

일단 주차장도 넓어서 여유있고

밤에 갔지만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입구 간판에서 조명으로 사진을 남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는 이쁘게 사진 남겨주고 ㅎㅎ






Hand drip 전문점

분위기만 좋은 카페일까? 맛도 좋은 카페일까?

자 그럼 믿고 입장 ~










예슬이는 겨울에도 참 이뻤구나 하하핳ㅎ








카페 분위기가 정말 너무 좋았다.

요즘 큰 카페들이 워낙 많아서 ~  카페 26 ave는 매우 크지는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소품과 높은 천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아늑한 분위기를 내주었다.






사실 반년이 넘어서 ㅋㅋㅋㅋ 우리가 어떤 메뉴를 시켰는지 기억은 잘 나진 않지만

맛은 좋았던 것은 확실하게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좀 찍어달라고해서 예슬이가 사진도 찍어주었다





그리고 테이블에 생화가 있었는데

겨울이지만 이쁜 생화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쿠쿡



내가 롯데아울렛에 갔다면 난 또 다시 카페 26 AVE를 찾을 것 같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