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봉천동 분식 배달 오빠맘마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봉천동 분식 배달 오빠맘마



17.08.24



서울대입구역에 사는 예슬이가 추천해준 서울대입구 봉천동 분식 배달 맛집!!!

그곳은 바로 오빠맘마 ~


나도 벌써 두번째 주문 ㅋㅋㅋ

지난번에 먹을 때는 별로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카메라로 사진도 남기고 후기를 남기기로 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2~3인세트 쭈꾸미 !!!

맛은 보통 매움으로 ~ ㅎㅎㅎ

그렇게 해서 25,900원



쭈꾸미 세트는 무엇이 있을까?


쭈꾸미 + 까르보떡볶이 + 왕새우튀김2마리 + 닭똥집튀김 + 오빠사랑밥 + 쿨피스 930ml

이것이 봐로 25,900원


.....애매한 가격 ㅋㅋㅋㅋ 오빠맘마 사장님은 이런걸 노렸던 것일까 ㅋㅋㅋㅋ

가격이 비싼 것 같으면서도 ... 나쁘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ㅋㅋㅋ






그리고 오빠맘마 전단지 (가격/메뉴)

전화번호는 02-1670-3458












두둥//

쭈꾸미랑 똥집튀김 그리고 새우튀김 2마리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닭똥집 튀김 ! 이건 진짜 별미...

조금 딱딱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엉 ㅠ ㅠ







그리고 오빠사랑밥 이라고 하는.. 하트모양의 밥 ㅎㅎㅎㅎ

그냥 참기름에 간이 조금 되어 있다. //









쭈꾸미 >_<

우리는 보통 매운맛으로 해서 그냥 소소하게 매웠다.

쭈꾸미 졸깃하고 콩나물 아삭하니 맛 좋았다.








그리고 오빠맘마의 인기메뉴라고 하는

까르보나라떡볶이 !!!


난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크림이 정말 느끼느끼한게 맛있다.

그리고 떡볶이가 아니라 크림우동이라고 하는게 더 올바른 표현 같다 ㅋㅋㅋ

우동면 같은 떡이 들어있는데 크림 너무 마이쪄

오빠맘마에서는 이것을 줄떡이라고 말함 ㅎㅎ










그렇게 우리는 25,900원에 행복 한순간에 끝내버렸다.


8월에 먹었는데 지금 글을 작성하면서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 싶구만 허허허////

다음에는 이 믿음으로 찜닭을 먹어야 하나 통닭을 먹어야 하나 ㅎㅎㅎ

아무튼 다음에 또 먹으면 다시 글을 올려야겠다 ㅎ후훟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