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전자기기

[맥북 악세사리] inote 아이노트 usb허브 c타입 멀티리더기 추천

728x90
반응형

[맥북 악세사리] inote 아이노트 usb허브 c타입 멀티리더기 추천

2019.03

맥북프로를 가지고 있으면서 가장 불편했던 것이 바로 C타입 USB허브

내가 이거 때문에 정말 많은 불편함을 느꼈다.. 심플을 강조한 애플 너무하다..

그래서 작년에 구매한 C타입 멀티허브를 구매해서 글도 작성했었다.

USB 허브 어댑터 3종.... 전에 작성했던 게시글

 

맥북프로 터치바 USB 허브 3종 후기 및 단점 (C타입 멀티어댑터)

맥북프로 터치바 USB 허브 3종 후기 및 단점 (C타입 멀티어댑터) 자 오늘은 맥북프로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하게 느낀 후기 및 단점 ㅠㅠ 그것은 바로 C타입... 일단 맥북프로 터치바 15인치

metoonice.tistory.com

 

 

 

 

 

 

NEXT USB 메모리카드 C타입 리더기

 

 

 

 

 

moshi 브랜드 HDMI단자 어댑터 ( USB-C vers HDMI)

 

 

 

 

 

moshi 브랜드 랜포트 + USB 어댑터

 

 

 

지금 위에서 내가 소개한 악세사리 3개 가격을 계산하면

약 124,000원... 근데 3개를 다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 아오 ㅋㅋㅋㅋㅋ

작년에는 그렇게 이용을 하다가 올해 3월에 다시 검색을 해보니깐

한국에서도 드디어 멀티리더기가 판매를 하고 있었다...

작년 여름에는 진짜 없었다.. 직구를 해서 받는 방법이 아니면 국내에서는 나처럼... 저러헥 구매하는 방법밖에는..

참 가성비가 떨어지는 3종이다... 하나로 다 멀티로 해놓으면 얼마나 편한가...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inote 아이노트 usb허브 c타입 멀티리더기는 모든 것이 들어있었다.

분명 요즘에는 나처럼 호구인증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

이렇게 한번에 사면 참 좋다... 자 그럼 제품 ㄱ ㄱ ㄱ

참고로 제품은 4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다 !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위 3개를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편리하다 ....

 

 

포장도 2중 포장 깔끔

 

 

 

 

자 설명하면 C타입 USB 포트 1개 있다. 없어도 된다.. 내 맥북프로에는 C타입 포트가 4개나 있다.

하지만 맥북에어는 2개니깐 .. 없는 것보단 있는 것이 좋다.

그리고 USB 3.0 포트가 4개나 있고 USB 2.0 포트가 1개 무려 5개나 있다 ㄷ ㄷ ㄷ

HDMI 흐드미는 1개인데 4k 30HZ 지원 !

SD 메모리카드와 마이크로SD카드 리더기가 들어있고

랜포트도 있다!!! 속도는 100M ~ 기가까지는 아지만 그래도 100M만 나와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정도면 다 있다. 진짜

내가 전에 구매한 악세사리는 모두 따로 였다 ㅠ ㅠ ㅠ

마이크로SD카드 + SD카드 + USB 포트

랜포트 + USB 포트

HDMI 포트

그래서 3개나 구매했는데 요즘은 .. 이렇게 없는 게 없는 멀티리더기.... 정말 너무 좋다...

이제는 3개 가지고 다닐 필요 없고.. 3개 중 하나가 안보여도 어디에 두었는지 찾을 필요가 없다.

그냥 하나만 챙기면 모두 된다. 그냥 다 된다 ...

 

 

 

 

 

 

inote 본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기 불가능하지만 남자답게 뜯어버리고 제품을 오픈

 

 

 

 

 

엥 뭐야 ㅋㅋㅋㅋ 왜 이렇게 해놓았을까 ? 했는데

그냥....ㅋㅋㅋㅋ 의미 없다 선이 대롱대롱 거리니깐 C타입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을 만들어놓았다 ㅎㅎㅎ

그래서 위처럼 케이블 관리를 편하게 해서 보관하면 된다는 것 같은데 큰 의미는 없다.. ㅎㅎㅎ

다른 제품을 보면 한바퀴 돌려서 ㄱ자 포트로 해서

깔끔하게 케이블 정리가 되는 것도 있던데 이제품은 위처럼만 가능하다.

 

 

 

 

 

 

 

한쪽에는 HDMI와 랜포트 그리고 사용할일 없는 USB 2.0

 

 

 

 

 

 

그리고 아래에는 USB 3.0 포트가 2개 +_+

 

 

 

 

 

 

 

측면에는 SD메모리카드와 마이크로SD카드 리더기 + USB 3.0 포트 2개

 

 

 

 

 

 

뒤판은 이렇게 생겼다.

아래 보면 LED 불빛도 들어온다 ㅎㅎ 제질은 스틸느낌이고 차갑다

사진에는 없는데 상단에 케이블 나와 있는 곳에 C타입 포트가 하나 있다.

내 맥북프로에는 C타입 포트가 4개 있어서 크게 상관은 없지만

이번에 나온 에오는 2개라 C타입 포트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설명서

사용 설명서가 필요한가? 싶지만 그래도 난 IT제품의 설명서는 한번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난 이렇게 촬영해서 올리는 것이 좋다. 나중에 필요할 때 내 블로그 와서 보면 편하니깐 ㅋㅋㅋ

마지막으로.. 제품은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정말 좋다.

이제 맥북을 가지고 어디 나가면 멀티 허브 하나만 가지고 나가면 된다는 것이 너무 좋다.하하하

그리고 무엇보다.. 까르끔....

작년 여름 돈 주고 3개 샀다가 그냥 오래 걸리더라도 직구를 할껄 땅을 치고 후회했는데

이번에 국내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좋구나 ~!!!

문제는 남은 3개의 악세사리는.. 중고로도 팔수도 없고... 그냥 집에서 사용해야겠다.... 호구인증

 

ㅋㅋㅋㅋ 그래서 아래 아이노트 USB C타입 멀티포트 허브 FS-CH55P 하나면 끝나니 

아래 구매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쿠팡 구매링크고 클릭하면 구매자들의 다양한 상풍평부터 

판매처에서 설명하는 상세페이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노트 USB C타입 멀티포트 허브 FS-CH55P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