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양주 드라이브코스 카페 휘바]양주 추천 카페 휘바에서 데이트

728x90
반응형

[양주 드라이브코스 카페 휘바]양주 추천 카페 휘바에서 데이트



17.05.14







지난 5월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를 하고 우리는 집에 오면서 카페에 가기로 했다 .

그곳은 바로 양주에 있는 드라이브코스 카페로도 유명한 카페 휘바





육지장사 템플스테이 1편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48

2편을 빨리 써야 하는데 아직도 글을 못 썼다는ㅠㅠㅠ




카페 휘바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50번길 111

전화번호 : 031-877-5122








와 조경보소

건물 인테리어부터 분위기 굿굿








와.. 도착했을 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놀랬다

이때 날이 너무 좋았는데 5월임에도 날씨가 더웠다.

매장은 이미 에어컨으로 쾌적했고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있었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다

 






그리고 나는 매장 지하부터 여기저기 사진을 남겼다.

카페 휘바..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 가족들끼리도 많이 왔고 작은 공원에 잔디가 있어서 어린친구들도 뛰어놓기 좋게 되어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 표정은 왜 이런걸까








꽃도 다 생화 >_ <









ㅋㅋㅋㅋㅋ 커피를 기다리며









예슬이 친구 수지가 좋아하는 케릭터라고 예슬이가 사진을 남겨달라고 했다 ㅎㅎㅎㅎ

난 사실 모름;ㅎㅎ









와인도 디피되어있었고 옆건물에 그릴휘바라고 바베큐와 식사가 가능한 음식점에서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그릴휘바는 가지 않고 카페 휘바에서 커피만









DSLR로 같이 셀카도 찍고 ㅎㅎㅎ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를 잡았는데








2층 야외 테라스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우리는 테라스에 나가서 마시기로 했다

전날에 비가 엄청 와서 그런지 날씨가 정말 너무 예뻤다














캬 DSLR을 무겁게 가지고 왔는데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고 우리는 사진을 엄청 찍었다.





영상도 남겼지 ㅎㅎㅎㅎ

동영상먼저 ㄱㄱㄱ






ㅋㅋㅋㅋㅋ 예슬이도 많이 찍어주고 나도 많이 찍고

사진 찍기 좋은 야외테라스와 멋진 구름 ~








이날 정말 날씨가 열일했다.

날씨가 너무 좋다며 좋아했다 ㅎㅎㅎㅎ

바람도 적당히 불고 햇볕도 적당했고 여유로운 시간이 너무 좋았다.






휘바 카페 테라스도 영상으로 촬영했다 ㅎㅎ







참고로 2층은 18세 미만 출입금지 노키즈존

하지만 역시 어느 가족이 아기들이랑 부모님이랑 다같이 데리고 올라왔다.

사람들이 없어서 조용했는데 아기들이랑 사람들 8~10명이 올라오니 시끌시끌했고

무엇보다 노키존인데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오더니 여기는 노키즈존이라고 내려가라고 친절하게 안내했다.

관리가 참 잘되는 것 같았고 우리는 다시 조용한 테라스에서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었다.

유명하고 인기가 있는 카페는 다 이유가 있는거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예슬이랑 산책도 했는데 14년 9월생 뭉치도 만날수 있었다 ㅋㅋㅋ






노키즈존이 있었는데 키즈존도 따로 있다 ㅎㅎ








이쁜 카페 휘바 분위기 좋구나 ㅎㅎㅎㅎ








예슬이랑 산책하면서 이곳저곳에서 사진도 남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진짜 많이 찍었다.

카페도 예쁘고 날씨가 좋아서 계속 찍고 싶었던 우리








그리고 집에 가려고 주자창으로 갔다가

화장실을 가자고 해서 다시 카페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을 갔다가 나오면서 우리는 아쉬웠는지 사진을 더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새로운 시도의 사진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누가 찍어준 사진이 없어서 내가 정말 좋아했던 사진 ㅎㅎㅎ




예슬이랑 양주 드라이브도하고 카페 휘바에서 커피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고

연인이서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카페인것 같다 ㅋㅋㅋ 특히 2층 야외테라스는 정말 최고 ㅋㅋㅋ

지금은 너무 더워서 좀 그런가 ㅋㅋㅋ 우리가 갔을때는 날씨도 선선해서 너무 좋았다.

친구가 말하기를 밤에 가면 더 좋다고 하는데 ㅎㅎㅎ 다음에는 밤에도 한번 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