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스파이더맨 후기

728x90
반응형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스파이더맨 후기


17.07.08 토요일 새벽 1시

우리는 스파이더맨 영화를 보기로 했다.

그것도 바로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에서!!!

세계 최대 스크린크기로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그 상영관


전에 롯데시네마 매체 설명회때 가서 행사를 했던 적이 있는데

이국주가 정말 작게 보였다...ㄷㄷ



2015 롯데시네마 매체설명회 게시글 URL

http://blog.naver.com/mimiiam/220176528881





이번에는 영화를 보기 위해서

그것도 2층 커플석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서 !!! 슈퍼플렉스 G관을 찾았다.

사실 영화 예매가 쉽지 않았다. 스크린이 엄청 크기 때문에 무조건 가운데서 봐야한다고 생각했고

결국 우린 새벽 1시 영화를 가운데 좌석으로 예매했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는 많이 갔지만

슈퍼플렉스관은 처음이라서 기대기대 ㅎㅎㅎ






꺅 커플석이구나 ㅎㅎㅎ

2층은 모두 커플석






우리는 오징어랑 나초세트를 사서 갔는데 이렇게 놓는 위치가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좌석에 앉으면 옆좌석 사람들이 안보인다.

커플석은 커플석인가보다 ㅎㅎ


나초세트랑 오징어를 사서 갔지만

다른 사람들은 햄버거랑 여러가지 가지고 와서 먹었다

다음에는 우리도 뭘 좀 사서 가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그리고 2층 ~

뮤지컬 2층에서 본적은 있었는데 영화를 2층에서 본 적은 또 처음 ㅎㅎ

그리고 2층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한줄만 있는 줄은 몰랐다.






슈퍼플렉스 G관 2층 영상도 남겼다 ㅎㅎㅎ

스크린도 커서 2층에서 봐서 큰 문제는 없다.

커플이라면 가운데 자리가 있다면 무조건 2층을 추천하고 싶다








영화가 끝나고 사진도 남겼다.

1층을 보니깐 좌석이 엄청 많긴하다




오랜만에 새벽에 영화를 봤는데

스파이더맨 영화 너무 재미있게 잘 봤다.

우리는 심야영화라 옷차림도 편하게 다녀왔다 //








나왔는데 슈퍼배드3 미니언즈가 있어서 예슬이 사진 찍어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는 미니언즈를 좋아한다.

이번에 슈퍼배드3 개봉하면 보러 간다고 했다//







그리고 옆에는 닥터스트레인지랑 슈파이더맨이 있었다


올 너무 멋있는데?ㅎㅎㅎ

근데 새벽이라 그런지 조명을 꺼서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다







그래서 카메라 내장플래쉬를 켰는데

와.. 느낌보소 ㅋㅋㅋㅋㅋㅋㅋ 멋지게 나왔다.








나는 스파이더맨이랑 기념사진을 찍었다ㅋㅋㅋㅋ












예슬이랑 같이 DSLR 셀카도 남기고









ㅠㅠ 왜 째려보는지 모르겠다 ㅎㅎㅎ







예슬이는 닥터스트레인지랑 사진 남겼다

닥터스트레인지 고퀄 ~



스파이더맨 영화 재미있게 보고 //

스파이더맨이랑도 사진찍고 ㅋㅋㅋ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커플이라면 2층을 꼭 추천하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