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중랑구 산책 데이트코스]애완견 푸들이랑 중랑천 산책 데이트

728x90
반응형

[중랑구 산책 데이트코스]애완견 푸들이랑 중랑천 산책 데이트


17.07.29 토요일



예슬이랑 오랜만에 우왕이랑 산책을 하기로 했다.

우왕이는 나랑 멀리 살아서 산책도 못시켜주고 ㅠㅠ ㅋㅋ

전에 우왕이랑 산책하러 갔다가 우왕이가 발톱으로 예슬이 팔을 긁어서 ㅠ....

산책은 거품으로 돌아갔다...흑..



이번에 다시 예슬이와 우왕이 친해지길바래 특집 중랑천 애완견 우왕이랑 산책 데이트 프로젝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또 만나면 우왕이도 좋아하고 예슬이도 좋아한다









행복한 우왕이 얼굴 ㅋㅋㅋㅋㅋㅋ

예슬이도 좋아보인다








이날 날씨가 정말 ... 너무 좋아서............... 선선하니 좋았는데 태양이 너무 뜨겁긴 했다.

우리가 시간을 3~4시 .. 한참 뜨거울때 중랑천 산책을 했던 것 같다 ㅠ ㅋ





우리 셋이 사진도 찍고 ㅎㅎㅎ







우왕이랑 다시 중랑천 산책 ~!






예슬이가 목줄을 들고 우왕이랑 함께 런웨이 산책

친해지길바래 특집 ㅋㅋㅋㅋ


좀 친해진 것 같기도하구 ㅋㅋㅋㅋㅋ

바람도 불고 선선하니 좋았다.



사실 산책하기 전에 청량리 할머니냉면을 먹어서 엄청 배가 불렀는데

산책하면서 소화도 시키고 ~ 커피도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갑자기 예슬이가 막 달려서 조금 당황스럽긴 했지만

우왕이는 좋다고 함께 달렸다 ㅋㅋ







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아서 쉬는 시간








날이 정말 너무 덥긴 했다.

우왕이도 침을 흘리며 ㅋㅋㅋㅋㅋㅋ 지친것 같았다.

예슬이랑 우왕이랑 산책 좀 자주 나와야겠다

중랑천 산책은 봄날에 했어야 진짜 좋은데 ㅋㅋㅋ 벚꽃날리는 중랑천길..

내년에 꼭 예슬이랑 벚꽃맞으러 와야지 ~







ㅋㅋㅋㅋㅋ 그리고 논현동 영동시장 함지곱창 모듬곱창

하 ... 또 먹고 싶다 모듬곱창 그리고 할머니 냉면.. 또 생각이 난다 .

먹으면 배가 아프지만 맛있는 냉면..ㅋㅋㅋㅋ 조만간 글 남겨야겠다


이렇게 여유로운 주말은 또 오랜만이구만 ㅋㅋㅋㅋ

지난번에 자전거 타고 중랑천 왔었는데 갑자기 그때 갔던 이화식당도 생간나는구만

이화식동도 예슬이랑 가자가자하면서 아직도 안갔다 .ㅋㅋㅋㅋㅋ 가을이 오기전에 진짜 다녀와야지

예슬아 이화식당가자 !!!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