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서울대입구역 카페]서울대입구역 파스쿠찌 데이트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카페]서울대입구역 파스쿠찌 데이트


17.04.19


때는 올해 4월 내가 캐논 DSLR 카메라 80D를 사고 처음 예스를 만났던 날 같다.

만나서 우리는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파스쿠찌를 갔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파스쿠찌 데이트ㅋㅋㅋ

사실 카메라를 사고 예슬이를 처음 만난 날이어서 예슬이 사진을 참 많이 찍었다







자세한 캐논 80D 내용은 아래 URL 클릭

http://blog.naver.com/mimiiam/220988697579





내가 처음으로 DSLR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지 부끄럼 예슬

ㅋㅋㅋ 지금은 잘 찍음







커피가 나오고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촬영 ㅋㅋㅋㅋㅋㅋ







줌도 해서 촬영을 해보고

나도 아직 감이 안잡혀서 조금 어색하긴 했다






ㅋㅋㅋㅋㅋ 예슬이 카메라 앞에서 어색함을 도구를 활용하여 해결









내가 너무 많이 찍으니깐 예슬이가 찍지말라고 ....

옷으로 얼굴을 가렸다 하하핳ㅎㅎ










간단하게 테이블에 고정해서 리모컨으로 셀카도 찍어보고








테이블에 고정해서 장노출사진으로 빛갈라짐 테스트도 해보고 //











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의 어색함을 해결해주었던 그 도구는 저렇게 마지막을 맞이했다.


작년 4월사진을 다시 보니깐 새록새록하다

캐논 80D와 예슬이의 첫 만남

우리에게 참 많은 추억을 남겨준 카메라

앞으로도 잘 부탁해 >_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