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양주 데이트 코스]양주 천일홍 축제 나리공원 가을 데이트

728x90
반응형

[양주 데이트 코스]양주 천일홍 축제 나리공원 가을 데이트



17.10.08


연휴에 막바지 예슬이랑 양주 천일홍축제를 다녀왔다.

가면서 양주 맛집 전라도 여수식당에서 게장도 먹고




양주 맛집 전라도 여수식당 게장정식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76




양주 나리공원 도착 !








차가 정말 많았다

우리는 운좋게 주차를 했고 바로 입장 ㅋㅋ

도착하고 사진을 참 많이 남겼다




축제는 9월 23일부 24일까지 였는데

아직 꽃이 지지 않아서 이번 추석연휴에도 사람들이 많이 온 것 같다.

예슬이가 싫어하는 DSRL을 가지고 갔고 사진을 많이 찍었다








예슬이가 추구하는 사진세계...











예슬이 사진을 많이 찍어주었다 ㅎㅎㅎㅎ

사실 슬이가 만족하진 않았지만.. 내가 만족함 ㅎㅎㅎㅎ











예슬이도 나 많이 찍어주었다 ㅎㅎㅎ

꽃을 너무 좋아하는데 천만송이가 있다고 하니 사방이 꽃천지











예슬이랑 내꺼 폰카로 남긴 셀카 사진 모음 ㅋㅋㅋ




꽃 종류마다 색깔마다 셀카를 남겼던 것 같다 ㅎㅎㅎㅎ























그리고 사람과 꽃이 넘쳐났던 천일홍축제 사진 ㅎㅎㅎ




꽃이 정말 많구나 ㅎㅎㅎ

연인부터 가족까지 남녀노소 사람들이 많았고

모델과 사진사님들도 많았다.


꽃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다들 표정이 좋았다 ㅎㅎㅎ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이상한게 꽃이 이렇게 많은데 향이 맡은 기억이 없다잉? ㅎㅎㅎ
















꽃밭에 예슬이찾기

어디에 있니 못찾겠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 사진 세계 잘나온 것 같다...ㅎㅎ

고마우










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상도 남겼다 

간단하게 편집했는데 너무 막한 것 같다..ㅎㅎ












사진 찍고 걷다 지친 예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길게 보면 4시간?ㅎㅎ


우리는 2시간정도 있었던 것 같다

노을이 내릴때 쯤 나왔는데 노을시간에 맞게 가면 더 예쁠 것 같다






그리고 양주 추천 카페! 우노커피에 갔다.






분위기 좋은 카페였다 ㅎㅎㅎ

다음 게시글은 우노커피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야겠다.

참고로 예슬이는.. 천일홍 축제보다 우노커피가 더 좋았다는 ..... 하하핳ㅎ



난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고 꽃도 좋아해서 그런가

정말 양주 천일홍 축제 너무 좋았다.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꽃이 져가고 있을 때 왔다는 점?

내년 2018년에는 꼭 축제기간에 와서 만개한 꽃을 보리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