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건대입구 방탈출카페]트루이스케이프룸 어덜트 건대점 19금 방탈출ㅋ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 방탈출카페]트루이스케이프룸 어덜트 건대점 19금 방탈출ㅋ



17.10.07


예슬이랑 추석 연휴에 건대입구 데이트 ㅋㅋㅋㅋ





라화쿵푸에서 마라샹궈 맛나게 먹고 작성한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75 






참고로 라화쿵푸 마라샹궈 진짜 맛남 ㅎㅎㅎ













그리고 우리는 돌아다니다가 방탈출카페에 가기로 했다~

처음에는 이스케이프플랜에 갔는데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고 직원들이 친절하지도 않고 그냥 나와서 다른 방탈출 카페를 찾았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트루이스케이프룸 어널트 이곳도 마찬가지로 한시간 예약을 해야한다고 했는데  

우리는 기다리기로 하고 예약하고 밥먹고 띵킹커피를 마셨다 



이날 셀카를 많이 안찍어서 같이 찍은 사진이 없는데 

띵킹커피에서 찍은 사진이 전부 ㅎㅎㅎㅎ






우리가 띵킹커피를 갔던 이유는?

이름이 기억나진 않지만 컵이 신기했던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동시에 마실 수 있었던 커피가 있어서 갔다.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이름을 찾을 수 없다 ㅠ ㅠ 아마 신메뉴라 없는 것 같다.

아무튼 예슬이랑 이건 진짜 별거 아닌데 기발하다고 ㅎㅎㅎㅎ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동시에 마실 수 있다.

이름이 참 재미있는 합성어였는데 기억이 안난다 ㅠ ㅠ










그리고 띵킹커피는 작지만 아담하고 분위기는 좋았다.

커피 맛은 당연히 좋았고 직원도 굉장히 친절했다 ㅎㅎㅎ

다음에 건대에게 가면 또 가고싶을정도의 커피맛과 기발함 ㅎㅎㅎ

인터넷 검색해보니 스모크빙수가 맛난다고 하던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다.


아 그리고 이런 기발한 커피를 광고좀하지 아무리 찾아도 안나옴 ㅠ ㅠㅋ



 





트루이스케이프룸 어덜트 건대점 주소 : 서울 광진구 화양동 9-89


트루이스케이프룸은 방탈출게임 체인점 같고 

우리가 다녀온 곳은 어덜트 

성인만 갈 수 있는 방탈출카페 > _<





바이러스 초대 로마 

총 3가지 테마가 있었고


바이러스는 무서운거고 

초대와 로마는 야한 테마라고 했다


우리는 시간이 초대가 맞아서 초대로 들어갔다.

초대가 가장 어렵다고 했는데 ㅠ ㅠ..

우리는 방탈출카페 처음인데... 그래도 도전 







갑자기 안경을 꺼내서 쓰더니 글을 열심히 읽고 준비하는 예슬이 ㅋㅋㅋㅋㅋㅋㅋ

내 동생 윤철이가 맨날 방탈출카페 이야기를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도전하니깐 재미있었다.

일단 힌트는 2개를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방에 들어가서 힌트를 모두 사용했고... 결국 방을 탈출하지 못했다.

캬...... 이런 기분이구나 ㅎㅎㅎ 또 가고싶다... 예슬이는 방탈출 연습한다고 폰으로 어플을 깔고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


처음 도전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서 한시간이 10분처럼 흘러갔다...

아 그리고 초대 .. 야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야하지 않았다 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핳


다음에 또 방탈출 도전해보고 싶다 ㅋㅋ

꼭 탈출하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