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여친 동영상]여자친구 영상 편집 (천일홍축제 캐논 80D)

728x90
반응형

[여친 영상]여자친구 동영상 편집  (천일홍축제 캐논 80D)



 17.10.08

 

예슬이랑 양주 천일홍 축제를 다녀왔다.

 

 

[양주 데이트]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77

 

 

축제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간단한 편집을 했다.

여자친구와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가서 영상을 멋지게 제작하는 영상을 몇번 봤는데

나도 한번 제대로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ㅎㅎㅎ

 

그냥 이번에 양주가서 데이트하고 촬영한 짧은 영상이 몇개 있어서

아주 간단하게 1분 영상을 만들어보았다.

 

사실 영상은 BGM이 반인데 맨날 신나는 노래나 EDM노래 듣다가 달달한 영상 BGM을 찾으려니 정말 못찾겠더라 ㅠ ㅠ

그래서 결국 너무나 달달한.. 그리고 여친 영상편집에 대표적인 안녕바다에 별 빛이 내린다 노래를 BGM으로 선택했다.

처음에는 그냥 간단하게 10분완성을 생각해서 무비메이커로 제작했다가

생각보다 손이 가게 될 것 같아서 맥북으로 이동해서 아이무비로 제작했다.

화밸이랑 색보정 밝기 콘트라스트정도 그리고 편집 ㅎㅎㅎ

 

처음 만들어본 예슬이 1분 영상

 

 

 

 

 

영상 제작은 약 1시간 정도?

영상을 찍고 편집을 안하면 안보게 되는데 만들고 보니

이렇게 추억을 보관하는 것도 나름 괜찮은 것 같다 //

 

 

 

 

 

 

 

 

인스타에도 올렸지 후후훗

 

 

예슬이는 왜 올렸냐며 하하하하하핳ㅎㅎ

 


 

 

 

동영상 스크린샷

 

 

영상을 편집하면서 .. 영상이 너무 없어서

동영상 좀 많이 남길 걸 후회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영상을 편집한다고 마음 먹으면 영상을 많이 남겨야겠다.

없는 영상으로 1분 제작하려고 힘들었다 하핳핳

 

그래도 예쁜 예슬이 1분 영상 만들고 이렇게 추억으로 보관하니깐 너무 좋구나

다음에는 인스타에는 안올려야겠다 후후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