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사비나앤드론즈 라이브 콘서트 데이트

728x90
반응형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사비나앤드론즈 라이브 콘서트 데이트




18.03.28



예슬이가 요즘에 빠진 가수 사비나 앤 드론즈 ! 

공연 티켓을 예매해서 함께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을 찾았다.





정말 오랜만에 찾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ㅎㅎ








ㅋㅋㅋㅋㅋ 내가 먼저 도착해서 티켓팅하고 

메모지와 연필을 받았다 >_ <







예슬이가 오는동안 1층에서 쇼핑하다가 예슬이 만나서 함께 입장했다. 













혼자 걷는 숲  ㅎㅎㅎㅎ







공연이 시작전에 예슬이랑 셀카도 남기구 ~~!!










공연이 시작되었고 

사비나 앤 드론즈.. 노래를 너무 잘하셨다 ㅠ  ㅠ

정말 음악세계가 매력적이고 보이스가 내 가슴을 울렸다 

난 사실 잘 모르는 가수 였는데 이번에 정말 매력에 빠져서 지금도 앨범 무한 반복中...



말씀도 어찌나 잘 하시던지 ㅋㅋㅋㅋ

첼로 연주자와 바이올린 연주자와 함께 무대뒤에서 클럽처럼 춤을 추신다고 ㅋㅋㅋ









그리고 게스트로 오신 에이프릴세컨드 김경희

노래면 노래 개그면 개그 ~ 

두분의 캐미가 참 잘 맞았다.









그리고 사비나 앤 드론즈 팬! 

같은 옷을 입고 오셨다 핳학학

광팬 인증 ㅋㅋㅋ 그걸 놓치지 않고 무대로 모셔서 간단한 인사를 했다 //


사비나앤드론즈님 머리에 나비가 포인트! ㅎㅎㅎ









공연이 끝나고 나와서 사진도 남겼다 //

예슬이 덕분에 오랜만에 홍대 데이트 ! 

좋은 가수도 알게되었고 좋은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바이올린과 첼로.. 연주 정말 최고 ~!!!

가슴을 울리는 연주였다 정말ㅠㅠㅠㅠ


소극장 라이브 콘서트라 정말 더 좋았다. 

음향도 좋아서 귀 호강 했다. 

예슬이 덕분에 !!! ㅠㅠㅠ 정말 멋진 공연 잘봤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