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팔당 드라이브코스 테라로사 카페 데이트

728x90
반응형

팔당 드라이브코스 테라로사 카페 데이트



18.03.24


이번에 예슬이랑 팔당 드라이브코스 유명한 테라로스를 다녀왔다.

사실 작년에 영민이랑 둘이 오토바이로 드라이브를 다녀온 곳인데 

커피도 맛 좋고 드라이브 하기도 좋아서 예슬이와 함께 다녀왔다 ㅎㅎ








영민와 함께 오토바이 여행하고 남겻던 게시글

https://blog.naver.com/mimiiam/221110010694




ㅋㅋㅋㅋ 그리고 오토바이 타면서 드론도 날렸지 후후







테라로사 카페는 전국에 많지만 양평에 위치한 테라로사 서종점이 유명한 매장 중 하나이다 










훗 역시 사람이 많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 오랜만에 사진도 찍어주고 >_ <


우린 자리가 없어서 2층에 한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난 드론을 가지고 갔는데 

이번에 구입한 매빅 에어 ㅋㅋㅋ

서울에선 날리기 위험한 것 같아서 이렇게 서울 근교로 나올때면 가지고 와서 연습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동벨이 울렸고 역시 내가 커피를 가지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가 사진을 찍어주었는데 

굉장히 의식하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꽃으로 가서 함께 사진도 찍구 ㅋㅋㅋㅋ









난 작년에 커피에 빠진 커피 초보 ㅋㅋㅋ

사람들이 테라로사 커피가 맛 좋다고 하는데 

난.. 사실 편의점 아메리카노도 스타벅스도 다 맛있음.....ㅋㅋ









남는 것은 사진뿐 

ㅋㅋㅋㅋㅋ DSLR 캐논 80D를 가지고 가서 사진은 더 많이 남겼던 것 같다.










DSRL로 셀카 시도하는 예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진 3장은... 

내가 폰카로 찍은 사진인데 요즘 폰카도 참 잘 나온다..

대충 봐서는 DSLR이랑 큰차이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자기만 찍어주니깐 미안했는지 나도 한장 찍어줌...

예슬이한테 사진 찍는 강의를 한번 해주고 싶다. 하핳하핳ㅎ







그리고 북한강까지 왔는데 물도 안보고 가기 좀 그래서 산책하기로 했다.

참고로 테라로사에서 북한강 산책로까지 가지 좀 걸어야 한다.

바로 코앞인데 앞에 매장들이 있어서 조금 돌아서 가야한다.



그냥 바로 건너서 가면 100미터가 안되는데 

... 강가로 가는 길을 겨우 찾아서 이렇게 공유함 ㅋㅋㅋ









강가로 가면 그래도 북한강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다 ㅎㅎㅎ

날씨도 좋아서 산책하기 딱 좋고 ㅋㅋ 굿굿 내려오기를 잘 했던 것 같다. 







바람이 불었지만 웨이크보드 타는 사람이 있었다.

저 열정을 누가 막으리 바람따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슬이랑 같이 폰카로 셀카도 남기구~!!









ㅋㅋㅋㅋㅋㅋ 나는 드론 세팅을 했다. 

드론은 다음에 편집에서 올리는 걸로 ㅎㅎㅎㅎ







ㅋㅋㅋㅋ서로 사진 남겨주고 ~

드론 날리고 산책하고 ~


테라로사 카페도 좋았지만 이렇게 둘이 조용하고 공기 좋은 곳에서 산책한 것도 좋았다 >_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가 찍고 싶다던....

ㅋㅋㅋㅋㅋㅋ다음에는 고프로로 찍는걸로 ㅎㅎㅎ



요즘 날씨도 풀리고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많이 가는데 

테라로사 커피 맛도 좋고 ㅋㅋㅋ 근처 북한강도 있고 좋은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인 것 같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