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210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A7m3와 다녀오다

728x90
반응형

210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A7m3와 다녀오다 



18.04.21 토요일


예슬이랑 결혼식에 갔다가 

이번에는 201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데이트 ㅋㅋㅋ


함께 코엑스 전시장을 찾아갔다




일단 이번 사진은 이번에 나온 소니 미러리스 A7m3 + SEL50F18F 로 촬영했다. 




같은날 A7m3 + SEL50F18F로 촬영한 우왕이 사진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105






이것도 소니 새 카메라 테스트 영상인데 

손떨방이 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 렌즈에 손떨방이 없어서 그런지 

걸으면서 촬영하니 굉장히 많이 떨린다 ㅎㅎㅎㅎ 

역시.. 아무리 손떨방이 잘되어 있어도 ... 그냥 걷으며 촬영은.. 하지말아야겠다 ㅎㅎ....











50mm 1.8 렌즈 뒤에 아웃포커스가 잘 참 잘된다ㅎㅎ

그리고 카메라 초점 칼 같이 맞는다 ㅎㅎ

아 내 렌즈에는 Eye AF 기능이 안된다.. 그냥 얼굴 인식으로 촬영함


예슬이 이쁘게 나왔군 ㅋㅋ









자 그럼 서울국제사진영상전 입장









모델 포토타임이 있어서 사진 촬영을 하려고 했으나..

사람도 많았고 나는 50mm.....


역시 행사장 모델사진은 망원인가...ㅎㅎㅎ









활짝 웃는 예슬이 ㅋㅋㅋㅋ









그리고 캐논 카메라 체험존에서 

망원렌즈를 기다리고 있다 ㅎㅎㅎㅎ






와... 진짜 망원렌즈....

처음 체험하는 400인가 600mm였나 아무튼.. 그냥 엄청난 망원경이었다 ㅎㅎㅎ













예슬이가 촬영한 이예슬 스타일 A7m3 사진 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니 부스에서는 모델을 촬영하며

A7m3 Eye AF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었는데 사진 참 잘나옴 

눈에 초점을 바로 바로 잡아버림 ~~ 내 카메라 만세 


찍으면 바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세팅해서 바로바로 확인했다. 

모델은 김지수님 ㅋㅋㅋ 예슬이도 예쁘다고한 모델님 










그리고 포토존?  배경 세팅된 촬영장소가 있어서 예슬이도 찍어주고 








내용을 입력하세요

내용을 입력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포토존에서 사진 찍었다웅













그리고 소니부스에서 강연이 있었는데 ... 

유명한 사람이니깐 무대에서 강연을 하겠지만...ㅋㅋㅋ

아무튼 자기 중심에 에피소드들을 이야기 했다. 노잼이라 그냥 패스 









그리고 POLAFACE 라는 포토부스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증명사진이나 여권사진을 바로 촬영을 할 수 있는 즉석사진기인데 피부보정이나 잡티제거 

눈크기 입크기 부분부분 크기 조절이 가능한 즉석사진기!

무료로 해준다고해서 예슬이랑 나랑 줄서서 기다려서 촬영했다 ㅎㅎ










그리고 메일로 촬영한 사진을 받을수 있어서 메일주소를 남겼는데 

내 메일로 사진이 들어왔다. 


고화질 사진은 아니었다... 

그래도 398*531 은 너무 작다...

아무튼 무료 체험이라 감사할뿐 ㅋㅋㅋ

증명사진이 생겼다 //











그리고 카메라 가방 전문 브랜드 씽크탱크포토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 25i 하나 구매했다. 

인터넷 가격보다 1만원정도 저렴하게 판매했던 것 같다 ㅋ



주말에 결혼식 갔다가 정신 없이 P&I로 향해서 

예슬이랑 함께 즐거운 주말 데이트가 되었던 것 같다. 

생각보다 가서 사기도 많이 샀다 ...ㅋㅋㅋ 

HPRC 케이스만 2개 사고 씽크탱크포토 카메라 가방사고 

소니에서 메모리카드사고 학학 ... 역시 행사장은 돈을 쓰는 곳인가요...

아 그리고 탐론 28-75 (신이빨치료) 보고 왔다.



탐론 28-75 사용하고 느낀 점을 작성한 게시글 URL

https://blog.naver.com/tomeassa/221260701214





자 그럼 씽크탱크포토 a7m3가방 후기는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