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제주도 동백꽃 카멜리아힐] 입장료 저렴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제주도 동백꽃 카멜리아힐] 입장료 저렴해서 좋았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가서 한라산 등산을 해서 백록담도 보고

스쿠버를 하려고 했지만 날이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ㅎㅎㅎ

우리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요즘 핫한 동백꽃 카멜리아힐 ! 도전

 

 

카멜리아힐 위치는 서귀포에 있고 자동차를 타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자창도 넓지만 자리가 여유롭지는 않았다.

우리는 가는 길에 비를 만났고 도착해서 내릴려고 하니깐 비가 많이 내렸다 ㅠ ㅠ

그래서 포기하고 차를 돌렸는데 또 비가 그쳐서 다시 유턴해서 입장했다.

카멜리아힐은 요즘 SNS에서 워낙 핫해서 그냥 우리도 가게 되었다.

입장료가 있었는데 성인 8천원 / 어린이 5천원 크게 부담이 없는 금액이라 좋았던 것 같다.

 

 

 

 

ㅋㅋ 먼저 예슬이랑 나랑 촬영한 영상

영상 뒷부분에 우리들의 간단한 후기 대화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ㅎㅎ

 

 

 

 

 

위 사진을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성인 8,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

 

 

 

 

입구는 여기마씸

ㅋㅋㅋㅋㅋ 자 그럼 입장

 

 

 

 

 

 

 

입구에 간단하게 지도로 설명되어 있고

사진을 찍어두면 편하게 구경할 수 있다.

 

 

 

 

 

입구쪽에는 토끼도 있구요 ~~~

나는 관심이 없지만.. 어린 친구들이 토끼를 또 좋아한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열심히 찍겠다는 장비들

하지만.. 비가 와서 그렇게 이쁜 사진은 남기지 못했던 것 같다.

그리고 .. 내 A7M3보다 이번에 구매한 아이폰XS MAX가 더 잘 나오는 것 같아서...

내 미러리스 카메라로는 많이 촬영도 안했다...

 

 

 

 

 

 

 

 

비가 와서 ... 꽃잎도 많이 떨어지고 ㅎㅎㅎ

날씨도 흐리고 ~ 그냥 우리는 산책 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기로 했다...

 

 

 

 

 

 

 

ㅋㅋㅋ 그래도 동백꽃 참 이쁘긴 이쁘다.

비가 와서 그런지 향은 느낄 수 없었다..ㅠ ㅠ

 

 

 

 

 

 

 

떨어진 꽃잎도 많지만 그래도 동백꽃 참 많이 피었다.

신기한게 이렇게 추운 겨울에도 꽃이 만개해서 유지가 된다는게 그냥 신기하다.

그리고 카멜리아힐은 연인이나 커플 그리고 가족 등

사진을 찍게 이쁘게 잘 꾸며놓았다. 특히 요즘 인스타갬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것 같았다. ㅎㅎ

아주머니와 아저씨 관광객도 많았는데 이분들은 또 꽃을 좋아하니깐 ~~ 정말 많이 좋아하신다 ㅎㅎ

 

 

 

 

잘지내? 보고싶다.ㅎㅎㅎ

 

 

 

 

 

나도 꽃을 참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사진을 많이 남기게 되었다.

비도 안오고 날씨도 좋았으면 더욱 좋겠지만 비가 그친 것에 감사를 하며 사진을 촬영했다

 

 

 

 

 

조명까지 해놓고 ~

카멜리아힐은 여기서 사진을 찍으세요 ! 라고 말하는 듯 포토존을 꾸며놓았고

이동할 때마다 장소마다 사진 촬영하기 좋게 준비를 해 놓은 듯한 느낌이었다.

그러니 요즘 젊은 사람들이 안 올 이유가 없었다 ㅎㅎㅎ

가겨도 저렴하고 ~ 꽃도 이쁘고 ~

 

 

 

 

 

 

 

그리고 억새 산책로도 있었다.

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산책코스가 따로 또 준비가 되어 있어서 좋았다.

 

 

 

 

 

 

역시 이곳에도서도 사진을 찍게 좋게

거울로 된 장식물을 설치를 해놓았다 ㅎㅎㅎ

여러가지 준비와 잘 관리된 조경과 동백꽃! 무엇보다 저렴한 카멜리아힐 입장료

제주시에만 있는다면 모르겠지만 서귀포에 간다면 그리고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카멜리아힐을 안 갈 이유가 없다.

사실 기대했던 것보다 실망이 크고 비도 와서 꽃잎도 많이 떨어지고 했지만

생각해보면 입장료 8천원에 이렇게 잘 꾸며진 곳도 있을까 생각해보면 가성비로 참 좋았던 곳 같다.

계절과 날씨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말이다. ㅎㅎㅎ

 

 

 

 

그리고 우리는 호텔로 이동하면서 사전에 미리 우리가 알아본 맛집에 가려고 했찌만 영업을 안해서 가지 못했다ㅠ ㅠ..

일요일이었는데 제주도에 맛 좋은 식당들은 웬만해선 일요일에 휴무더라..

제주도는 그냥 길가다 아무 식당이나 들어가도 맛 좋은 곳이라고 들었고

정말 호텔 근처 아무 횟집이나 들어가서 물회를 주문했다...

망했다 정말 그냥 망했어 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인터넷 정보라도 맛집을 조사해서

아니면 현지인이 추천해준 식당만 다녀야겠다고 다짐을 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드론 촬영도 했는데 아래 링크에서

카멜리아힐 드론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 D

 

[MAVIC 2 ZOOM 4k 영상]제주도 카멜리아힐 드론 영상

[MAVIC 2 ZOOM 4k 영상]제주도 카멜리아힐 드론 영상​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드론을 가지고 다니...

blog.naver.com

당연히 카멜리아힐에서 지원받지 않고 내가 직접 결제하고 다녀와서 느낀 점을 글로 작성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