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테라로사 서종 드론 데이트] 매빅에어 액티브트랙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 서종 드론 데이트] 매빅에어 액티브트랙



18.03.24 팔당 테라로사 서종으로 카페 데이트를 다녀왔다.


카페 다녀와서 작성한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94


오늘은 북한강에서 산책하면서 날렸던 드론 촬영 영상 게시글 ㅎㅎ




일단 내 드론은 DJI 매빅 에어 

구입한지 얼마 안되어서 날리고 싶어서 데이트하러 테라로사 서종에 갔다가 드론도 날렸다 





BGM : G.Soul - 우리 이젠 어디로










일단 북한강 산책로에서 드론을 날렸다 

아직 날씨가 조금 쌀쌀하기도 하고 미세먼지 때문에 사람이 많이 없었다 ㅎㅎㅎ


영상을 보면 초반에 북한강 그리고 테라로사 서종점 항공촬영을 볼 수 있다. 

가서 볼 때는 엄청 커보였는데 드론으로 촬영하니 생각보다 크지 않다//



그리고 뒤에는 액티브트랙 테스트 ㅋㅋㅋㅋㅋㅋㅋ

팬텀3 어드밴스를 사용했는데 팬텀3에는 액티브트랙이 없어서...

그냥 액티브트랙이 너무 신기해서 계쏙 해봤다 ㅎㅎㅎ 어디까지 따라오는지도 확인하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도 몰랐는데 나 뛰는 폼................

정말 이상하다.. 팔자걸음을 고쳐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드론 매빅에어로 촬영한 영상 스크린샷 



액티브트랙 하겠다고 예슬이도 뛰고 나도 뛰고 

덕분에 둘이 드론 데이트 잘 했다 후후훗

당시에는 몰랐는데 드론으로 보니깐 미세먼지 장난 아니다 ㅎㅎㅎ


팔당까지 가서 테라로사 가서 커피만 마셨으면 조금 아쉬울 수 있었는데 

같이 드론도 날리고 즐거운 데이트 시간이었다 후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