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대학로 공연 데이트] 크로키키브라더스 대학로공연

728x90
반응형

[대학로 공연 데이트] 크로키키브라더스 대학로공연


18.01.12



대학로 공연 크로키키브라더스를 보고 왔다.

2년전에 지호형이랑 보고 왔는데 이번에 또 !!! 보러 갔다 ㅋㅋㅋ

예슬이랑 예슬이 친동생 다슬이랑 셋이 혜화역 대학로 공간아울을 찾았다. 



대학교 선배 동주형의 공연 ! 크로키키브라더스!!! 궈궈고우



공간아울 공연장은 혜화역 2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다. 











2018 크로키키브라더스 대학로 공간 아울 ~!!!

2016년에 보고 이번에 또 보러 왔다 !!!!

이번에 공간아울 입구에 라이트박스가 뙇!









티켓도 참 귀엽다 







개인적으로 크로키키브라더스 케릭터가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티켓도 케릭터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크로키키브라덧 스티커도 받고 ~~







키로키키브라더스 문제적남자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다 ㅎㅎㅎ

나도 티비보는데 키로키키브라더스가 나와서 너무 신기했다 ㅋㅋ



60분에서 70분정도 정말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갔다 ㅋㅋㅋㅋ






동주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지다 ~

두번봤지만 재미있게 봤다 ㅋㅋㅋ

조금더 업그레이드되고 더 노련한 공연이었던 것 같다//









전에도 공연이 끝나고 사진 촬영하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이렇게  많지 않았다 ㅎㅎㅎ

이번에는 진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인기최고 








다슬이랑 예슬이도 사진 남기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예슬이랑 사진을 남겼다 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다같이 오른발 한발 앞으로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에 공연장 실내입구에서 ~!








그리고 배가 출출해서 근처 식당 쌀레에뻬뻬에 갔다. 



분위기 좋구요 ~ 

전에도 왔었는데 이곳은 가수가 있어서 ㅋㅋㅋ 라이브로 노래를 들을 수 있고 신청곡도 받고 있었다

최신곡보다는 2005년 ~2010년도 노래! 라이브 노래를 들으며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고 좋았다 ㅎ핳ㅎ






스테이크랑 피자 그리고 파스타까지 셋이서 흡입하고 ㅋ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마시고 

다슬이가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





예슬이 친동생과 함께 크로키키브라더스 공연도 보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동주형 공연 끝나기전에 봐서 다행다행

다음에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기대하며 ~!!! 


크로키키브라더스 화이팅 ㅎㅎㅎ

다음에 티비에 또 나오려나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