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양양 솔게스트하우스 서핑 파티 후기

728x90
반응형

양양 솔게스트하우스 서핑 파티 후기 



17.07.01~02


작년에 다녀왔던 후기 ㅋㅋㅋㅋ

벌써 1년이 되었다니.. 

글은 정말 바로 바로 써야 한다..


아무튼 작년에 솔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점 2017 시즌 첫 비치파티에 다녀왔던 후기 

올해에도 벌써 준비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 글을 보고 분위기나 시스템에 대해서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다 ㅎ하핳ㅎㅎ




솔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점은 죽도해수욕장이 아니라 인구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게스트하우스 가기전에 강릉 원조초당순두부에서 맛나게 식사를 하고 ㅎㅎㅎ

http://metoonice.tistory.com/51










서핑 게스트하우스 갬성으로 분위기가 참 좋았다 ㅎㅎㅎ

하지만 다들 서먹서먹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사진... 예슬이 손이 왜이렇게 깜할까 .?ㅎㅎ 이상하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랑 같이 서핑슈트를 입고 

서핑을 시작하기 전  ! 

함께 셀카도 남기고 







드론을 촬영하고 간단하게 영상도 편집했다.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파도가 없다 ㅠ ㅠ 그냥 드론 날리고 수영하고 조개잡고 놀았다 ㅠㅠㅋ











예슬이가 잡은 조개 ㅎㅎㅎㅎ











그리고 밤에 바베큐 파티가 있다.

사실 양양 솔게스트하우스는 서핑도 유명하지만... 밤에 비치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비치파티로 더 유명하다 

다른 솔게하 다른 지점도 다른 게스트하우스도 밤이면 삼삼오오 모여 파티를 하겠지만

양양서핑점이 유독 사람이 많고 핫한 이유는 비치파티가 아닐까 싶다 


우리가 시즌 파티 개시였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 


위 사진은 티켓이 있어야 비치파티를 참가할 수 있는데 예슬이가 손목에 티켓을 붙여주고 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여자는 많지 않다...

대부분 남자 ~~ 이곳이 바로 솔게하 전쟁터







하하하학 나는 예슬이와 함께 가서 그냥 소소구경잼  삼겹살 먹방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예슬이 사진도 찍어주고 








간단한 반찬은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무제한 !!! 






삼겹살도 고기도 무제한 ~~ㅎㅎㅎㅎ

근데 밤이 되면 어두워서 숯불에 굽는 삼겹살이 잘 익었는지 안익었는지 안보인다...

그냥 개인적으로 후라이팬이 나 스타일에 맞는 것 같다 ㅠㅠ







점점 어둠이 찾아오고 

이날 정말 하늘이 분홍빛으로 빛나고 너무 예뻤다 ㅎㅎ



게하파티는 테이블 배치가 가장 중요하다 

누구와 함께 술을 한잔하고 누구와 이야기를 나누냐에 따라서 그날에 분위기가 달라진다.

솔게하에서는 여자와 남자를 잘 섞어서 배치를 해주는데...

성비가 남자 7 여자 3 정도 되는 것 같았다.ㅎㅎㅎ

우리테이블에는 12명인데 여자 2명 남자 8명  그리고 나와 예슬이 ㅎㅎㅎ

나랑 예슬이 빼면 우리 테이블은 8대 2 비율이었다. ㅎㅎㅎ


내 친구들이 17년도에 한번 다녀왔는데 성비가 8대 2였다고 했다.

남자들 입장에서는 남자가 많은 사실 조금은 ...안타까울수 있으나 

여자입장에서는 8대 2 !!! 정말 좋은 게스트하우스 파티가 아닐 수 없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분위기가 좋았다.

헌팅이 필요 없다 그냥 테이블에 앉으면 그대로 젊은 남녀가 친구가 된다 하하핳하ㅏㄱ

















어둠이 찾아와 결국 태양은 숨고 

밤이 깊었다 ㅎㅎㅎ








1차를 마무리하고 2차는 솔게하에서 클럽 티켓을 또 판다 ㅎㅎㅎㅎ

우리 테이블 사람들끼리 친해지고 ~ 


따로 나가서 한잔 또 했다 ㅎㅎㅎㅎ

나랑 예슬이는 게하파티에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한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 ㅎㅎㅎ











그리고 우리는 다음날 죽도 맛집 나뽕남가서 짬뽕을 맛나게 먹고 서울로 올라왔다 ㅎㅎㅎㅎ

https://blog.naver.com/mimiiam/221047371847












사실 우리는 17년에 동해서핑점 솔게스트하우스를 또 갔다왔지 ...하핳ㅎ

https://blog.naver.com/mimiiam/221061297127



역시 이날도.. 파도가 없어서 그냥 조개만 잡다가 왔다 ㅠ ㅠ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