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6

(4)
경기도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 데이트 1일 경기도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 데이트 17.05.13 지난 5월 예슬이랑 함께 육지장사 템플스테이를 다녀왔다.전부터 템플스테이 체험을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예슬이랑 데이트도하고 템플스테이도 하고 좋은 경험일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다.장소는 바로 경기도 양주 육지장사ㄱㄱㄱ 육지장사는 경기도 양주 도리산에 위치하고 있다. 도착하고 옷을 갈아입고 셀카부터 시작한 우리 ㅋㅋㅋㅋㅋㅋ 이날 비가 정말 많이 왔는데 신기하게 우리가 도착하니 비가 오지 않았다.나도 육지장사를 배경으로 셀카 ㅋㅋ 내가 사용했던 정진방 방은 온돌방으로 아주 심플했다 ㅎㅎㅎ사실 잠만 자면 된다 퇴실 시 침구 정리 방법과 공지사항 및 일정표가 벽에 붙어 안내되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을 갈아입은 예슬이 ㅋㅋㅋㅋㅋㅋ 장소를 이동해서..
[동대문 ddp 전시회 데이트]픽사 30주년 전시회 데이트 [동대문 ddp 전시회 데이트]픽사 30주년 전시회 데이트 17.05.28 지난 5월 말 예슬이랑 동대문 ddp에서 열린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전시회를 가기로 했다.전시회 데이트라니 > _ __
[서울대입구역 혼밥 맛집]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 [서울대입구역 혼밥 맛집]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 17.06.19 어제는 처음으로 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에 다녀왔다.나에겐 조금 충격적이었던 식당 ㅋㅋㅋㅋ 서울대입구 싸움의고수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856-5전화번호 : 02-871-7985영업시간 : 매일 11:00~22:30 들어가서 보니 정말 혼자 밥먹으러 오는 사람이 많았다. 나는 혼자 자주 밥먹는데 혼자 밥먹는 사람을 위한 식당은 처음이었다.예전에 대학생시절에 기사식당에 가서 혼자 밥을 먹다보면 기사님들도 혼자 밥을 많이 먹었기 때문에 큰 불편함 없이 먹었는데 지금 논현동에 살고 있기 때문에 혼자 밥을 먹기엔 조금 불편한 시선이 있다 그래서 3~4시에 사람이 없을 때 식당을 간다거나 ㅋㅋㅋ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밥을 즐기..
예슬이 마음대로 하는 6월 13일 데이트 2017. 06. 13 오빠가 우리 집 근처에 놀러왔당 ㅎㅎㅎㅎㅎㅎㅎ 오빠랑 나랑 거의 만난지 초반에 우리집에서 어디가려고 하면 TAKE-OUT을 했던 '아모르미오' 사실 이곳은 나랑 내 친구가 동네카페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이당 ㅎㅎㅎ 분위기도 그렇고 일단 여기 커피맛이 조.아~~~~~~~~~~~~~~~~ ♥ LUV IT 오빠가 내가 요리해줬다고 고맙다고 커피를 사줬당 ㅎㅎㅎㅎㅎ 여기 조명이 은은해서 사진찍기가 좋다 그래서 사진을 좀 배운 오빠를 대상으로 내가 마구 사진을 찍어줬다 물론 내.스.타.일.로 ㅋㅋㅋㅋㅋ (오빠는 내가 사진을 못찍는다고 하지만...나는 나만의 사진느낌있따!!!!!!!!!!!!!!) 그 결과물 ↓ 사실 이렇게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조금씩 다르다!!!!!!!! 오빠는 맨날 얼굴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