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7

(14)
[면목동 맛집 냉면]사가정 청량리할머니냉면 [면목동 맛집 냉면]사가정 청량리할머니냉면 17.07.29 예슬이랑 나는 면목동 맛집 사가정에 위치한 청량리할머니냉면을 가기로 했다.사실 전에도 왔었는데 .... 그때 너무 늦게 와서 문이 닫아서... ㅠㅠ 곱창을 먹었다.이번에는 일부러 낮에 왔다!!! 청량리 할머니냉면을 먹기 위해서!!!!ㅋㅋㅋㅋㅋ 음.. 일단 청량리냉면에 역사로 돌아가면 청소년시절 청량리에 유명한 할머니냉면이 있었다.어느날 그 냉면집이 없어지고 ~면목동에 청량리할머니냉면이 생겼다.그래서 진짜 할머니냉면이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최근에 청량리에 할머니냉면이 있다는 친구의 말을 들었다. 그럼 내가 지금까지 진짜라고 생각하고 먹었던 면목동 청량리할머니냉면은???ㅋㅋ청량리에 있는 할머니냉면이 진짜일까 면목동에 있는 할머니냉면이 진짜일까?ㅎㅎㅎ..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스파이더맨 후기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스파이더맨 후기 17.07.08 토요일 새벽 1시우리는 스파이더맨 영화를 보기로 했다.그것도 바로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에서!!!세계 최대 스크린크기로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그 상영관 전에 롯데시네마 매체 설명회때 가서 행사를 했던 적이 있는데 이국주가 정말 작게 보였다...ㄷㄷ 2015 롯데시네마 매체설명회 게시글 URL http://blog.naver.com/mimiiam/220176528881 이번에는 영화를 보기 위해서 그것도 2층 커플석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서 !!! 슈퍼플렉스 G관을 찾았다.사실 영화 예매가 쉽지 않았다. 스크린이 엄청 크기 때문에 무조건 가운데서 봐야한다고 생각했고 결국 우린 새벽 1시 영화를 가운데 좌석으로 예매했다 롯데..
[강남 전광판광고 / 카페 진동벨 광고]빅뱅 팬클럽광고 (생일광고) [생일광고] 빅뱅 승리 팬클럽광고 (강남 전광판광고 / 카페 진동벨 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팬클럽광고 진행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상업광고와는 또 다른 팬클럽 생일광고 ! 이번에 진행한 광고는 빅뱅 승리 생일광고입니다. 빅뱅 승리 생일을 맞이하여 빅뱅 팬클럽에서 강남대로 전광판광고와 카페 진동벨광고를 함께 진행했습니다. *게시글에 모든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 전광판 광고(씨티빌딩) 씨티빌딩은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한 맥도날드 건물입니다. 전광판광고 생일광고 동영상 영상은 팬클럽에서 직접 제작하여 보다 뜻 깊은 광고가 되었습니다. 강남대로 전광판 진행 동영상 강남 전광판 진행 이미지 카페 ..
[카페광고 컵홀더광고]삼성역 코엑스 카페 컵홀더 광고 진행 [카페광고 컵홀더광고]삼성역 코엑스 카페 컵홀더 광고 진행 안녕하세요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지난번에 카페광고(컵홀더광고, 진동벨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오늘은 카페 컵홀더광고 진행한 사례를 예로 광고 진행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카페 컵홀더광고 진행 안내 게시글 URL http://blog.naver.com/mimiiam/220959485647 컵홀더광고는 어떤 매장이든 모두 가능한 것이 아니라 정해진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른 광고매체와는 다르게 기간으로 계약하는 것이 아닌 수량으로 계약하여 진행되며 최소 1000장부터 가능합니다. 예로 2000장을 진행하시면 2000장 소진시까지 광고는 진행되며 카페마다 하루 소진 컵의 수량은 다르겠지만 적게는 100잔 많게는 ..
[소니 카메라 하우징]RX100 전용 방수하우징 MPK-URX100A 이젠 수중카메라 [소니 카메라 하우징]RX100 전용 방수하우징 MPK-URX100A 이제는 수중카메라 16.12.02 나는 스쿠버를 취미로 하고 있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 그럼 수중카메라가 있어야 하는데 ㅋㅋㅋ 지금까지는 소니 액션캠 ~ 아이쏘우 등을 사용했다. 물 밖에서는 폰카랑 RX100 MK2 하지만.. 부족한... 수중카메라 ~!!!ㅠㅠ 영상은 액션캠으로 촬영하면 된다. 하지만 사진은.... 액션캠으로 너무 부족하다 ㅠ ㅠㅠ 내가 가지고 있는 소니 카메라 RX100 MK2! 그리고 내 동생 윤철이가 가지고 있는 RX100 MK4 RX100 시리즈 전용 방수하우징이 있지만 소니 정품도 아니고 가격이 최소 70~200만원까지 부담이 너무 많이 되었다. 그래서 그냥 액션캠을 사용했는데..... *게시글 하단에 ..
스윗소로우 콘서트[sweet sorrow : 화음] 헷 이건 내가 잘나와서 한컷 ㅎㅎㅎㅎ 이 전날 위염으로 넘나 힘들어따 ㅠㅠㅠ 뭔가 수척해진듯?????????ㅎㅎㅎㅎㅎ 내 절친 수지가 음악회사를 다니는데 그곳에서 스윗소로우의 콘서트 티켓을 줘서 나는 오빠랑 가기로 해ㄸ ㅏㅎㅎㅎㅎ 예~~~~ 작년에 오빠가 처음 콘서트를 보여주고 2번쨰 콘서트♥ 콘서트는 이대에서 했기에 우리는 조금 일찍 만나 신촌에서 시간을 보냈당 ㅎㅎㅎ 점심을 못먹은 오빠를 위해서 던킨도너츠 ㄱㄱㄱ 오빠는 요새 커피맛을 배우는 중이다 ㅎㅎㅎㅎㅎ 얼마전에 누가 콜드브루를 선물해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며 콜드브루 라떼를 마셨다 ㅎㅎㅎㅎㅎ 오빠가 커피를 좋아해서 나도 점점 좋다 ㅎㅎㅎㅎ 같이 커피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두 좋구 같이 마시는 것두 좋구 나도 커피를 잘 모르지만 그냥 같이 한다는..
[랩핑버스 광고] 버스랩핑광고 진행 및 안내(아이돌 광고) [랩핑버스 광고] 버스랩핑광고 진행 및 안내(아이돌 광고) 안녕하세요 버스랩핑광고 위나이스 이윤성팀장입니다오늘은 랩핑버스 광고 진행 사례를 예로 랩핑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랩핑버스광고는 일반 시내버스나 마을버스광고와는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해진 노선이 있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가 원하는 노선을 직접 설정하여 광고를 진행합니다. 광고목적에 운행하는 버스광고이기 때문에 랩핑도 버스 전체에 설치하여 보다 노출빈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교통광고 중 가장 큰 광고면적을 자랑하며 멀리서도 잘 보이기 때문에 타 교통광고와는 효과가 높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광고는 아이돌 생일광고입니다. 세븐틴 원우의 생일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랩핑버스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돌광고 버스랩핑 광고 디자인 디자인은 제작가이드..
[강남역 한식 맛집]무월식탁 강남점 도전 (간장새우덮밥, 골동반, 연어) [강남역 한식 맛집]무월식탁 강남점 도전 (간장새우덮밥, 골동반, 연어) 17.07.11 이번에는 지난번에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간 무월식탁 강남점에 다시 도전해서 다녀왔다. 두둥 우리는 뭔가 대기줄이 길어서 못먹었던 곳은 또 다시 재도전해서 먹는 것 같다. 무월식탁 주소 : 강남구 역삼동 812-15강남역 한식 맛집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신논현역에서 더 가깝다 ㅎㅎ 이번에 갔는데 다행히도 사람이 많이 없었다. 우리 앞에 한팀정도? 우리는 기다리기로 했다. 쿠쿠 한팀정도야 ㅋㅋㅋㅋ날이 너무 더웠고 예슬이가 창가에 의자가 있어서 의자에서 기다려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직원분이 저기는 기다리는 곳이 아니라고 밖에서 기다려야 한다고 말해주었고 우리는 밖에서 기다렸다 ㅎㅎㅎ 하지만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