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예당지 맛집 추천 어죽]예당저수지 대흥식당 미꾸라지튀김까지

728x90
반응형

[예당지 맛집 추천 어죽]대흥식당 미꾸라지튀김까지

 

20.03.28

지난 주말에 다녀온 예당지 캠핑 & 낚시 여행

예당저수지에는 내가 배스낚시를 시작하고 자주 갔던 저수지인데

이번에 갔을 때는 발전이 너무 많이 되어서 조금은 놀랬다.

분수 포인트가 없어지고 ..ㅎㅎ 출렁다리가 생기고

아무튼 낚시를 하다가 출출해서 찾은 곳은 바로 대흥식당 어죽

전에는 조금 허름한 곳이 식당이었지만 전통이 있는 느낌이었는데

발전이 되면서 돈을 많이 벌었는지 ㅋㅋㅋ 확장 이전을 하였다

그래도 맛은 변함이 없을거라는 생각에 예당지 맛집 대흥식당을 다녀왔다.

 

 

 위 주소가 예당저수지 어죽 맛집 대흥식당 신주소

대흥면 노동길 14

 

 

 

 

 

 

 

 

..

ㅋㅋㅋㅋ 완전 깔끔해졌다.

주차장도 완벽하고 공간도 매우 넓어졌다.

전에는 흙바닥이었는데 이제는 주차장에 줄도 있고 너무 쾌적했다.

 

 

 

 

내부는 더 쾌적하다 ㅎㅎ

의자 테이블도 있고 앉아서 먹는 곳도 있고

룸도 있어서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나처럼 관광객만 있는게 아니라 지역 사람들도 먹으러 많이 오는 것 같았다. ㅎㅎ

 

 

 

 

 

가격이 오른 거 같기도 한데 ...그래도 7~8천원 아주 좋다.

붕어찜이나 메기찜을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어죽 맛집이니 어죽을 먹기로 했다.

나는 곱뺴기 ~ 예슬이는 보통 ㅎㅎㅎ

그리고 또 어죽만 먹으면 심심하니깐 미꾸라지튀김까지 ~!!

사실 반반해서 먹고 싶은데 2개 이상 주문해야지 반반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부분이 사실 이해가 안되는 것이 그럼 2개 반반하는거랑 민물새우튀김하나랑 미꾸라지튀김하나랑 뭐가 다른거지?..ㅎㅎ

접시가 다른가 ??ㅎㅎ

아무튼 하나만 주문해서는 반반이 안되니 우리는 미꾸라지로 초이스

 

 

 

 

 

 

ㅋㅋㅋ 역시 티비도 나와주고 ㅎㅎ

요즘 티비 안나온 식당도 없음

그래도 세월과 역사가 있는 곳에 티비 방송도 출현하는 거니깐 안하는 것보단 하는게 좋은 것 같다.

 

 

 

 

 

미꾸라지튀김 +_+

사실 어죽보다 난 이게 더 맛이 좋았던 것 같다.

통으로 튀겼고 소스도 괜찮았다.

어죽은 싸갈 수 없어서 어죽을 위주로 먹고 튀김은 남겨서 포장해서 가지고 왔다.

텐트에서 남은 미꾸라지튀김 먹는데 식어도 맛이 좋았다 ㅎㅎ

 

 

 

 

 

그리고 메인음식 어죽

어죽도 맛이 좋긴하지만 이상하게 이번에는 저 면이 .. 너무 많았고

면이 별로라서 면은 다 건져서 먹었다. 그래서 8천원에 맛좋은 어죽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다음에 올 때는 붕어찜이나 메기찜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개인적으로 어죽도 맛이 좋았지만 미꾸라지튀김 꼭 주문하는 것을 추천

 

 

예슬이도 맛이 좋긴 했지만 두번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했다.

나도 2년만인가 와서 먹는데 예전 그 맛이 아닌 것 같은데 또 맛있고

하지만 내 기억으론 2년 전이 뭔가 더 맛이 좋았던 것 같다. 분위기 때문에 그런가 ㅎㅎㅎ

정말 허름하고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는 듯한 대흥식당이었는데 확장이전을 하면서 그 분위기를 잏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매운탕부터 새우, 어죽, 붕어찜 등 ㅋㅋㅋㅋ

구 주소는 노동리 456-3

아 그리고 꼭 전화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ㅎㅎ

예당지 어죽 맛집 대흥식당 전화번호

041 335 6034

010 8996 6034

 

 


 

 

아 그리고 우리가 다음 날 먹은 것은 예당순두부

 

[예당저수지 맛집 예당순두부] 해물순두부 그리고 황제순두부 후기

[예당저수지 맛집 예당순두부] 해물순두부 그리고 황제순두부 후기​​20.03.29​​지난 주말 예슬이랑 함...

blog.naver.com

글을 작성했는데 예당저수지 맛집을 찾고 있으면 위 링크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

 

 

 

 

 

 

마지막으로 예당저수지에서 촬영한 드론 영상~!

하늘에서 멋진 예당호 전경을감상할 수 있다 :D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