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일리 커피캡슐 직구 도전]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 과연..

728x90
반응형

 

[일리 커피캡슐 직구 도전]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 과연..

 

이번에는 처음으로 일리커피 캡슐을 주문을 해보았다.

매번 네스프레소 캡슐부터 드로시스부터 스타벅스까지 다양한 캡슐을 사용했다.

드로시스 캡슐 게시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네스프레소 캡슐 직구] 이번에는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후기

[네스프레소 캡슐 직구] 이번에는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후기​​​자 오늘은 스타벅스 캡슐 구매 후기...

blog.naver.com

 

 

 

오늘 게시글은 바로 일리 커피캡슐 ! 네스프레소 호환용 직구 후기  ㄱ ㄱ ㄱ 


직구인데 이상하게 주문하고 며칠만에 도착했다.

직구가 맞나 싶지만 직구 ㅋㅋㅋㅋ

 

 

 

 

나는 일리커피 캡슐 종류 4개를 총 8팩 ~ 그러니깐 80개 구매를 했다.

회사에서 먹는거라 사실 이거 한달이면 다 먹는다.ㅋㅋㅋ

맛이 좋으면 자주 주문하겠지만 지금까지 여러 호환 캡슐을 주문하면서

가장 좋은 것은 역시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이 최고

 

 

 

 

 

오호 ~ ! 생각보다 일리커피 캡슐이 고급스럽다.

그리고 네스프레소 캡슐은 조금 묵직한 감이 있는데 일리커피는 이상할만큼 가볍다 ㅎㅎ

 

 

 

 

ㅋㅋㅋㅋㅋ 캡슐 다 까고 상자가 지저분하구만...

 

 

 

 

 

그리고 캡슐거치대에도 다 넣어주고 ~!!

참고로 캡슐 거치대는 정품이 아니고 가격이 저렴하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거치대는 위 쿠팡 링크에서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남은 캡슐은 네스프레소 보관함으로 ~~!!

이 보관함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캡슐을 사니깐 사은품으로 주었다 ㅎㅎㅎ

이쁘긴 이쁜데.. 아쉬운 점은 지문이 너무 많이 남는다..

 

 

 

박스 뒤에는 영문이지만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설명도 나와있고 ~~

 

 

 

 

 

그렇게 80개 캡슐은 보관함과 거치대에 세팅 완료 ~!

이것도 곧 다 마시겠지 ..ㅋㅋ

 

 

 

 

 

 

 

네스프레소에 내리는 영상도 간단하게 남겨보았다

나는 얼음을 미리 넣고 아이스로 마시는데 이렇게 먹는게 참 맛이 좋은 것 같다. ㅎㅎㅎ

나는 겨울에도 아이스커피를 마시는 남자 

 

 

 

 

 

 

짜잔 그렇게 회사에서 일리 커피 한잔 굳굳

맛은 역시 좋지만 그래도 오리지널 캡슐을 이길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맛이 좋고 가격도 괜찮으니 가끔은 직구로 일리커피캡슐을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 ㅎㅎ

직구는 큐텐을 통해서 했다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보다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ㅎㅎㅎ

그리고 큐텐 가입이 안되어 있는 사람들을 생각해서 쿠팡 링크도 함께 걸었다. 

환율 때문에 가격이 조금씩 다를 것 같은데

둘이 가격비교하고 저렴하고 자기에게 맞는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면 된다.

 

 

[51,630원](▼24%)[illy]재입고 일리 커피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포르테 100캡슐 *무료배송*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재입고 일리 커피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포르테 100캡슐 *무료배송*:물 / 음료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www.qoo10.com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클라시코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판매처에서 설명하는 자세한 제품 설명과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상품평 후기도 확인이 가능하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