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미국 직구 자로우 유산균] 도피러스 EPS 50억 유산균 후기

728x90
반응형

 

 
 

[미국 직구 자로우 유산균] 도피러스 EPS 50억 유산균 후기

엄마가 유산균을 먹으라고 장에 좋다고 계속 말을 했는데

계속 안먹고 있다가 .. 그래도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한 유산균

먼저 미국에서 1위 판매를 자랑하는 자로우 도피러스 EPS 유산균

 

 

 

먼저 하루에 한번 먹으면 된다.

의약품이 아닌 건강보조 식품으로 미국 현지에서 직배송 !

사실 자로우 유산균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고 나는 대표로 판매하고 있는 도필러스 EPS 50억 유산균으로 선택했다.

 

.

내가 구매한 곳은 큐텐으로 1+1 제품을 구매하였고

2박스가 도착했다. 한박스에 120정이니깐 240정

예슬이랑 함께 먹기위해서 함께 구매

 

자로우 도필러스 EPS 캡슐당 50억!

 

 

 

 

 

 

 

 

박스 뒤에는 이렇게 영어로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다

 

 

 

 

 

 

제품 상자에 유산균 케릭터가 웃고 있다. 하핳ㅎ 뭔가 무서월 ㅎㅎㅎ

 

 

 

 

먼저 캡슐이 투명인데 안에는 가루가 들어있다. 이게 아마 유산균이겠지 ㅎㅎㅎ

먼저 하루에 한알씩 먹고 있는데 처음에는 정말 아무 느낌도 느낄 수 없었다.

근데 한달먹으니깐 속이 편하다고 해야하나 .. 기분탓인가 속도 너무 편하다.

미국에서 판매 1위를 하는 이유가 다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한국에 유산균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먹고 정말 후회가 없는 제품 ~!! 자로우 유산균 EPS 50억!!!

함께 먹고 있는 예슬이도 매우 만족 >_ <

1박스에 120정이라 4개월치인데 이제 약 두달정도 먹었고 다 먹고 추가 구매를 할 것 같다.

참고로 직구는 큐텐에서 미국 직구하였고

구매 페이지는 아래링크에서 할 수 있고

클릭하면 제품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과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후기를 체크할 수 있다.

 

=

 

[US$65.00](▼34%)★쿠폰가 $57★ 자로우 포뮬라 자로우 도필러스 EPS 50억 유산균 120캡슐 1+1+1 무료배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쿠폰가 $57★ 자로우 포뮬라 자로우 도필러스 EPS 50억 유산균 120캡슐 1+1+1 무료배송:다이어트/건강식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www.qoo10.com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